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123

황금연휴 롯데렌터카에서 신차타고 50%할인받고 떠나요. 곧 황금연휴가 시작이 되네요. 10월 2일 임시공휴일, 최강 휴가 10일간,, 이런 황금연휴 추석가족모여도, 남은 기간, 여행도 갈수도 있고, 그동안 못했던 취미 생활도 할수 있는 기간이죠. 정말, 오랜만에 찾아오는 황금연휴 올해는 휴가철이 2번 있는것 같습니다. 연휴기간에 결혼하시는 분들도 많으신거 같습니다. 여행도 해외여행가셔도 되는 시간, 국내 여행을 마음껏 할수 도있는 기간,, 이죠.. 평상시에 직장만 다니다. 차 운전 할때가 별로 차량 준비를 못하신 분들, 형제들중에 누군가 미리찜했다면, 단기렌트카를 이용을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황금연휴동안 할수 있는 것들,미리 계획을 잡아야 될것 같은데요. 결혼하시는 분들, 국내 여행하는분들, 국내 구석구석 다니고 싶은데,, 새롭게 기분내고 싶을때 단기.. 2017. 9. 12.
카카오미니 인공지능 스피커 가격 할인혜택 카카오뱅크의 변화는 어디까지 일까요? 인터넷 전문 은행 카카오 뱅크에 이어서, 카카오미니까지.... 이번엔 카카오미니라고,, 출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인공지능 스피커라는데 이젠 스피커도 인공지능 플랫폼이네요.. 우리 생활속에 깊숙이 들어오게 되는거 같습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해서 만들어진거 같은데. 첫 인공지능 (AI) 스마트 스피커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외형으로 보면 일반 스피커와 달라보이지 않지만, 음성인식을 할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 카카오미니 스마트스피커 란 ? 카카오톡으로 문자를 손으로 눌러서 보내고, 손으로 눌러서 사진을 찍고 이젠, 조금만 지나면, 아주 옛날의일처럼, 느껴질것 같습니다. 이젠, 문자 카톡 문자도 음성인식으로 메세지 전송이 가능해졌는데요.. 카카오미니 스마트 스피.. 2017. 9. 12.
전기차 충전소 어플과 홈페이지로 위치 알아보는법 자동차의 매연이 미세먼지 발생의 원인이 되기도 해서, 친황경차로 대체하고 있는것이 전기차입니다. 2014년 부터 전기차 사업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3년동안, 전기차 보급을 많이 했습니다. 그동안, 전기차, 1만대 이상, 수소차 128대정도, 하이브리드차는 26만대를 보급했다고 하는데, 지금, 문제가 되고 있는것이 전기차충전소 같습니다. 봄철에 전기차를 렌트를 했는데, 전기차 충전소가 없어서 정말 난감했던 기억이 생각나는데, 충전소가 많이 보급이 되어야 한다는생각에 충전소를 알아보았더니, 아직도 많이 부족하다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문제인 대통령도 전기차 보급을 공약으로 제시를 했고, 구매 보조금 확대, 충전인프라 구축에 투자하겠다고 했는데, 체감으로 느끼기는 아직 부족한것 같습니다. 동대문구 .. 2017. 9.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