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184

무화과껍질 효능과 먹는 방법 건강에는 제철음식이 최고 좋죠. 9월 이맘때 많이 먹을수 있고, 달달한 맛 무화과 정말 맛있죠. 예전에 한박스에 정말 비쌋는데, 역시 제철이 되어야, 가격도 착하고, 달달한 맛을 즐길수 있는거 같습니다. 여성분들, 변비로 고생하고 있다면 천천히 꼭꼭 드셔보세요. 정말 효과 있답니다. 오늘은 무화과의 효능과 먹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조금 먹는방법이 애매하다고 생각되는분에게 도움이 되겠네요. 무화과껍질효능은 ?얼마전에 무화과 한박스를 샀는데. 정말 군것질 하고 싶을때 하나씩 먹으면 정말 맛있네요. 올해는 비도 많이 와서, 과일이 거의단맛을 잃었는데, 오랜만에 달달한 무화과 의 단맛을 느꼈답니다. 무화과 먹는법과일에는 껍질에 효능이 더욱 많다는 사실 알죠. 껍질까지 함께 먹는다면 더욱 좋으니, 구입할때,.. 2017. 9. 18.
아이유 신곡 가을아침 음원차트에 영향이 미친이유는? 아이유가 효리네 민박JTBC 에서 아이유에 대한 이미지가 많이 달라진것 같습니다..워낙 노래를 잘하는데, 이번에 나온 가을아침은 많은 사람들의 가슴속에 들어갈듯한 음성이네요. 30년만에 나온 양희은의 노래가 이젠 세대를 바꿔서, 아이유의 새로운 목소리로 세상에 나온 음악,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죠. 이번에 아이유가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와 이상순씨와 함께 정말 따뜻한 분위기를 보여주면서, 더욱 아이유에게 관심이 높아져서 그런걸까요? 이번에 나온 신곡이 정말,, 가을아침. 정말 가을아침에 잘어울리는 곡, 그리고 요즘같은 때에 들으면 좋은곡같습니다. 벌써 아이유가 데뷔9주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효리네민박에서 저렇게 말랐나 놀라긴 했습니다. 조용한 성격에, 보라색이 너.. 2017. 9. 18.
기초미싱 직선박기로 홈패션시작해봐요 미싱을 사놓고 먼지만 수북한건 아니죠? 기초미싱 실끼우기, 실토리 감는방법부터 전혀 모를때, 혼자서 끙끙앓지말고, 저같이 동영상 올라온것 잘 찾아보면, 어렵지 않게 할수있을겁니다. 미싱배우기의 기초단계로 이젠 실끼우는법을 배우셨다면, 직선박는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미싱이 잘 사용하지 않던 발도 사용을 해야되고, 손과 발이 함께.. 움직여야 되는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속도조절, 강략조절도 중요하니깐.. 그것만 조심히 한다면 어렵지 않게 기초미싱 시작할수 있을겁니다. 미싱배우기 기초미싱 직선박기기초미싱 직선박기 하기위해서는 땀수조절과, 패턴선택, 그리고, 직선박기 노루발 준비하고 실만 잘 끼워두면 직선박기는 어렵지 않을겁니다. 싱거미싱 2250인경우에는 땀수조절, 상단2,~3.5정도 표시한곳이 바로 땀.. 2017. 9. 18.
마이너스통장 한도 가계부채 서민들어떻게 살아야할까? 마이너스통장 가계부채라는 뉴스를 보고 잠이 안옵니다. 우리나라법은 누구를 위한 법인가요. 돈있는사람들은 빠른 대출이 되는데, 서민 금융 대출의 문은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을 유용하게 활용해오던 사람였는데, 이젠 , 한도 자체를 잠정적인 부채로 판단..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지나고, 그리고 내년에는 전세금 대출도 지켜봐야 되는 상활이라고 합니다.만약에 마이너스통장 사용하지 않는분들도 한도 책정을 해놓으셨다면, 바로 없애야 될것 같습니다. 이런것이 모두 신용등급과 관련이 되는 문제로 정말 예민해지게 되는거 같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가계부채 이젠 서민들 어떻게 살죠? 도대체 대한민국에 살면, 모든것을 잃어버리고,놓아버리고, 살아야되는걸까요? 한국에 살고 있는 분들은 생각을 많이 하실겁니다. 서.. 2017. 9.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