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194

화면캡쳐해서 그림판사진저장 간단히 해요 화면캡쳐를 하고 싶을때 필요한 방법입니다. 컴퓨터 화면 캡쳐를 하기 위해서는 키보드의 우측상단에 있는 프린트 스크린 (Print screen)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자동으로 화면 캡쳐된것이고 이것을 그림판을 이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프린트 스크린 버튼을 눌렀는데 아무것도 들리지도 보이지도 않는것은 당연합니다. 그림판을 열어봐야만, 알수 있는거죠. 원하는 화면, 그림 문서등 뭐든지. 버튼 하나면 된다는거죠. 어쩜 이것도 처음에 사용하기 좀 불편해도 아주 간편하게 화면캡쳐하는 방법입니다. 그림판사용하는법 화면캡쳐를 일단 제대로 하셨다면, 그림판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좀더 자세한 키보드 자판을 보면 이해 되시죠? 제가 귀여운 강아지 사진을 캡쳐를 해서 그림판을 이용해서, 저장을 해볼겁니다. 어쩜 .. 2017. 9. 19.
유튜브 광고제거 크롬 애드블록으로 1분만에 해결 심심할때, 가끔 보는 것이 유튜브인데요. 잠깐 봐야될때도 있고, 꼭 보고 싶은영상이 있을때, 보기싫은 광고를 봐야만 했습니다. 짧은 시간일수도 있는데 5초 길게는 15초도 굉장히 길단 느낌이 들죠. 이젠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광고제거를 해보세요.. 크롬에서 애드블록 검색만으로 1분만에 바로 해결, 이젠, 광고에 나오는 내용,, 이야기, 등등 안봐도 됩니다. 먼저 크롬 브라우저가 없는 분들은 설치해두면 좋으세요. 설치방법, 왜 좋은지는 기존 관련글 참고 하시면 됩니다. 크롬브라우저 설치하기관련글 :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설치후 속도가 빨라 좋아요. 유튜브에서 광고제거하는 방법확장프로그램 검색하는 방법은 3가지 방법이 있더군요. 어쩜 더 많을지 모르겠죠?1. 우측 상단 3개의 점 버튼을 클릭>설정>확.. 2017. 9. 19.
티스토리 드디어 2천명 돌파 했어요. 어제하루 티스토리 방문객을 보면서 정말 놀랬답니다. 최근 몸살도 있어 글도 많이 못올렸는데, 이런 좋은일이 있다니.. 1천명에서 2천명이 되니, 또다른 기쁨이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객이 조금씩 늘어나고, 지금까지 1800명정도가 최고점였는데, 드디어 2천명이 넘어서니, 더 열심히 해야 될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글도 못쓰고, 사진 편집 프로그램이 뭔지도 모르고, 포스팅 하는방법도 몰랐을때, 방문객 10명만 들어와도 좋았던 적이 있었는데. 이젠. 2천명되고, 앞으로 티스토리에서 더많은 분들이저의 발행글을 읽어주신다고 생각하면 정말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주 사소한것일수있겠지만, 블로거로선 조금씩 블로그 성장이 되는것이 보이면 그보다 기쁜일이 없는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는 열심히 하면 티가 바로 바로 나는.. 2017. 9. 19.
명견만리 짐로저스 한국이 가계부채로 큰 위기를 맞을것이라고. 가끔 KBS1 명견만리 투자왕 짐로저스의 간담회를 가끔 돌려보곤 합니다. 오늘은 이런 내용이 들려서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명견만리, 투자왕 짐로저스가 한국에 경고를 했습니다. 투자 어짜피 투자 하고픈 곳, 선택할만한곳이면 투자를 할텐데, 이젠 더이상 한국은 매력적인 투자처가 아니라고 합니다. 과거 한국의 한강의 기적을 보여줬던 한국인들은 어디갔는지 모른다고 표현을 하네요. 저도 동감을 하는데. 여러가지 문제가 커지고 커지다 보니, 이젠 한국의 문제는 걷잡을수 없는 상태가 된것을 빨리 인식을 해야될것 같은 간담회 내용였습니다. 명견만리 짐로저스가 한국부채가 위험하다고 말했죠. 그동안 미국의 금리1%도 않되는 금리까지 떨어졌다가, 다시 금리를 올리고 있다고 하는데, 금리가 올라가게 되면, 당연히 한국.. 2017. 9.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