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225

가을황사 건강관리법 수분섭취중요 황사가 이젠, 계절상관없이 한반도에 유입이 되고 있습니다. 비염이 있어서, 황사 오기전부터 숨쉬기도 힘들어지는데, 이번 가을황사 9월23,24일을 강한 황사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계절도 상관없는것이 기후변화에 따라서, 이젠, 한반도는 맑은 하늘을 보는것이 점점 줄어드는것 같아 정말 아쉽고, 하소연 한다고해서 해결책도 안생기니 답답하기만 합니다. 이번 9월황사가 오게되면 건강관리법도 중요하죠. 체크해보기로 하겠습니다. 9월가을황사 이젠 계절상관없나? 가을은 미세먼지와 황사가 없다면 정말 좋을텐데, 하는 분들 정말 많으실겁니다. 아쉽게도 23,24일 주말, 가을나들이 가는분들, 추석앞두고, 벌초하러 가시는 분들 많이실텐도, 아이들, 어른 모두 마스크 착용하시고 외출하세요. 충청이나, 호남권은 나쁨수준으로 보.. 2017. 9. 22.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사이드바 수익창출 가능 애드센스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중이시라면, 일치하는 콘텐츠에 광고수익 버튼이 보이게 되면 정말 기쁘실겁니다. 저도 이때부터, 사이드바에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를 넣기로 했는데요. 수익에 변화가 있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아마 많은분들이 수익창출여부에대해서 궁금하실텐데요, 있을때와 없을때의 차이는 다르다는것도 알게 되었습니다.포스팅 하단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코드가 있는데, 꼭 사이드바까지? 그럴수도 있을겁니다. 지저분하다, 아니면 정책위반? 여러가지 생각하게 될텐데요., 하단과 사이드바에는 아무런 문제가 않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럼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사이드바에 설치하는법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버튼이 나올정도면 아마도 설치방법을 모르시는분은 안계실거라고 봅니다... 2017. 9. 22.
페이스북사람(친구)찾기 이젠 다양한 방법 SNS는 많은 분들이 하시죠. 페이스북 이용을 하다보면, 옛친구, 기억에 남는 사람들 찾고 싶을때 많은분들이 페이스북SNS를 통해서 찾곤 합니다. SNS 통해서, 10년만에 친구를 만났다고, 정말 찾고 싶던친구를 알게 되었다고, 하면서 기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번 그동안 찾고 싶었던 분들,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페이스북사람(친구)찾는 방법 4가지 1. 이름으로 찾는방법 페이스북 이름으로 찾는방법은 상대방이 페이스북에 가입이 되어있어야만 찾을수 있습니다. 만약 가입이 되어있다고 해도 비활성화나, 비공개, 아니면, 이름을 다른 이름으로 등록을 할겨우에는 찾을 방법이 없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페이스북친구찾는 방법이지만, 여기서 포기하지 마시고, 또다른 방법을 이용하면됩니다. .. 2017. 9. 22.
대규모 2017년코리아세일페스타 최대80%할인 정보 이맘때쯤이면, 쇼핑뿐만아니라, 문화 관광행사가 이곳 저곳에서 열리게 되는데, 역대 최대규모의 할인행사가 열린다고 합니다. 작년까지는 중국인 대상 마케팅에 집중했다면, 올해는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아시아등 동남아시아와 유럽관광객들을 위한 쇼핑관광축제가 될수 있도록 계획이라고 합니다. *대규모 특별할인기간 9월28~10월9일까지 행사진행*2017년 코리아세일페스타는 10월 31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는 한국판블랙프라이데이가 바뀐 명칭입니다. 2017년 코리아세일페스타 사상최대규모라는데?그동안 2015년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이되면서, 많이 알려졌는데, 올해는 명칭이 코리아세일페스타(KSF)로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란 미국에서 11월 마지막 목요일 추수감사절다음날,, 금요일을 일컫는 말이였다.. 2017. 9. 22.
재직증명서 양식 무료다운 (국문,영문가능) 직장생활 하다보면 필요한 것들이 정말 많죠. 재직확인이 되면, 다양한 혜택을 볼수 있는곳이 많습니다. 은행에서 통장계설할때나, 신용대출 받아야할때, 임산부들의 보건소 이용할때 그리고, 개인형 퇴직연금을 위한 연금저축계좌를 이용할때등등 재직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 본인이 재직증명서 바로 출력할수 있어서 편리해졌는데, 영문,국문, 엑셀, 워드, 한글 이렇게 원하는 양식을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는것도 좋을겁니다. 재직증명서 양식무료다운받는법평상시 직장생활하는데, 재직증명서 양식 뭐가 필요할까 하겠지만, 사람이 살다보면, 좋은일도 나쁜일도 생기게 됩니다. 좋은일은 괜찮은데, 안좋은일이 생겼을땐 아는것도 생각이 잘 나지 않기때문에 이런 양식같은것은 미리 체크나 메모를 해두는것도.. 2017. 9.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