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294

포토스케이프 캘리그라피 폰트추가방법 포토스케이프 사용법 오랜만에 올리네요. 포토샵없이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으로도 괜찮은 포토스케이프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끔 폰트가 좀 부족하다, 내가 원하는 것이 있으면,... 했었는데요. 폰트 추가방법이 있음을 알게 되었답니다. 이번 추석한가위에대 추석인사말 캘리그라피폰트 추가해서 만들어보기도 했고, 친구들에게 엽서만들어서 보내니 너무 좋아하네요. 여러가지 글씨체도 많겠지만, 꼭 사용하고 싶은 폰트추가 찾아서 사용해보세요.. 이미지편집하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포토스케이프 폰트추가방법컴퓨터 포맷하신분들, 아니면, 노트북이용하는데, 데스크탑에는 있던 폰트가 노트북에서는 보이지 않을때는 추가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폰트설정을 했는데, 노트북, 데스크탑 바꿔가면서 이용할때, 폰트가 없다면, 좀,.. 2017. 9. 29.
추석인사말문구 캘리그라피 이미지 기다리던 한가위가 다가옵니다 오늘오후부터는 민족대이동이 시작이 되겠죠? 귀성길 잘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추석과 황금연휴 정말 기대했는데, 이런때는 가보고 싶었던곳 꼭 가봐야될것 같습니다. 즐거운 명절이지만, 고객이나 거래처분들에게는 추석인사를 보내셔야되는 분들을 위해서, 추석인사말을 준비해봤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인사말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추석인사말 문구 거래처 인사말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라며, 언제나 건강하시고 댁네에 평안과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보내세요.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둥근보름달 보며 비는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고향가시는길 안전운.. 2017. 9. 29.
공주백제문화제 황금연휴 가볼만한곳 추석명절에 맞춰 공주백제문화제가 시작을 합니다. 백제문화제 개막식날 오후에는 불꽃축제가 열립니다. 서울도 곧 9월 30일 불꽃축제를 하는데, 공주에서도 하네요. 시간되시는분들은 다녀오심좋을것 같습니다.황금연휴 정말 기다렸는데, 드디어 9월 29일부터 연휴가 시작이 되겠네요. 10월10일까지, 긴 시간동안, 하고 싶었던것들, 취미,여행, 가족들도 만나고, 친구들도 만날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특히, 이번에 공부백제문화제는 황금연휴때 꼭 가볼만한 곳같습니다. 공주백제문화제역사백제문화제는 한국의 역사문화관광축제입니다. 백제역사유적지구를 기반으로 해서, 관광객들과 백제의 후예들이 함께하는 문화유산이라고 합니다. 지금 보면 얼마안된것 같지만, 처음 출발했던것이 1955년이라고 하네요. 부여지역의 유지들이.. 2017. 9. 29.
올리브영생리대 나트라케어 구입시간 알아보기 안전한 생리대를 위해서 요즘 면생리대를 만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직접 만들기도 귀찮고, 빨아쓰는것이 귀찮아서, 아직은 유기농 생리대를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급하게 구입을 하고 싶을땐 정말, 곤란한것 같습니다. 생리대 파동이 계속 이어지면서, 해외 직구로 눈돌리는 분들도 많아졌지만, 이것도 쉽지 않고, 안전하지 않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파동이 있듯이 해외에서도 마찬가지인듯,, 결국,, 구입할수 있는 방법을 찾던가, 아니면 직접 만들어야 되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안전한생리대와 구입처 1.나트리케어울트라패드 (올리브영, 홈페이지, 드럭스토어, 마트등)2.오가닉 콜만코튼 울트라씬(올리브영, 올리브영홈페이지, 아이허브 직구)3.친환경생리대 뷰코셋 바이오 (올리브영, 롭스, 이마트)4.유기농 본( 올리브영,.. 2017. 9.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