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303

추석명절,연휴 다이어트음식7가지 알아두면 좋아요 드디어 황금연휴가 시작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열심히 하시던 분, 요즘,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 계시던 분들은, 이번 연휴가 걱정이 될수도 있겠네요. 아무리 안 먹는다고 해도, 그동안 못먹었던 음식들 냄새만 맡아도, 식욕증가.. 참기 정말 힘들죠. 어쩔수 없이 먹어야 된다면, 그 이후에는 어떻게 해야어떻게 해야될까요? 명절, 황금연휴, 휴가는 누구나 겪는 일... 그렇다면, 현명하게 명절도 보내고, 황금연휴때 맛있는것도 먹으면서, 체중 조절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평상시에 먹는것보다, 추석명절에 먹는 음식은 기름진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이때 기름진음식을 몇일동안 계속해서 먹을경우에는, 부종이 생기기 쉽습니다. 노폐물 축적이 되면서,.. 이때, 부종을 빼지 않고, 바로 근육량을 높이는 겪한운동보다.. 2017. 9. 30.
2017 넥스트 콘텐츠 페어 부산BEXCO 무료참관하는 방법 대한민국의 가을은 축제 현장인것 같습니다. 10월축제행사중에, 꼭 가봐야할곳이 바로 부산BEXCO에서 하는 "2017년 넥스트 콘텐츠 페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단순하게 축제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축제를 통해서, 미래의 일자리를 조금이라도 더 생각할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은데요.. "미래의 일자리, 콘텐츠에 있다" 주제로 행해지는 이번행사는 다양한 체험등을 할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들, 어른, 상관없이 직접 VR체험을 통해서 재밌고, 스릴감도 있고, 상상력을 키울수 있는 체험해보세요. 오늘은, 일정과 무료참관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2017년 넥스트 콘텐츠 페어 부산에서 이번 행사는 10월 13일~15일 3일간(금,토,일) 부산 백스코 BEXCO에서 150개사 ,200개부스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앞.. 2017. 9. 30.
추석황금연휴 10명중에 9명 여행계획, 취준생은 구직활동한다. 추석황금연휴 정말 길죠. 이번에 연휴동안 여행을 떠나시는분들 정말많은것 같습니다. 국내여행은 89%, 해외여행이 11%라고 합니다. 이런 연휴기간에는 그동안 하고 싶었던것 실컷 하면 좋을것 같은데, 구직자에게는 즐거운 연휴기간이 아닌거 같습니다. 9월달에 취직되신분들은 아마도 황금연휴를 보내시겠지만, 취준생들은 구직활동에 전념한다는 분들이 65%가 넘는다고 합니다. 어짜피 취업이 않되서 연휴도 마음편하게 쉴수가 없기 때문이죠. 이런 추석 황금연휴 기간에도 일을 해야되는 분들도 많습니다. 요식업, 판매업, 유통업, 중소기업등등, 일하는사람도 아직은 많습니다. 이번에 최장 8일~10일정도 해외여행을 떠나는분들도 있는것 같습니다. 여유롭게 여행을 다녀올수 있는기회 같습니다. 국내여행을 가는분들이 89%정도 된.. 2017. 9.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