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084

백만장자 20만명증가 가난되물림으로 탈출은 불가능!! 황금연휴도 반납하고 일하고 있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일하는사람과, 해외여행 사상유래없는 11만명의 황금연휴에 해외여행객들이 있는 우리나라. 취준생도 많고, 한번도 직업을 갖지 않은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오늘 뉴스에서, 한국이 백만장자가 20만명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이젠, 가난탈출은 불가능 한것 같습니다. 돈있으면 가장 편한 나라, 가장 살기좋은 나라라고도 하죠. 법을 어기고도 잘 사는나라,, 아주 옛날의 양반과, 천민의 시대도 아닌데, 왜 변한것이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백만장자란 얼마나 많으면 불리는가?부자도 큰부자를 말하는데, 순자산이 부가 백만 단위를 초과하는 사람을 백만장자라고 합니다. 재산이 굉장히 많은 부자를 말하는데요. 억만장자하고는 차이가 있습니다. 전세계 백만장자는 115만명 증가 .. 2017. 10. 8.
삼성제약 앤뷰티다이어트가격알아보고 30대다이어트 성공합시다. 황금연휴동안 다이어트가 물거품이 되었을까봐 고민되시는 분들 많으시죠. 칼로리걱정되서 조금씩 먹었다고 해도 평상시보다 늘어난 체지방이 문제입니다. 현대인들의 라이프생활로 다이어트가 힘들다고 하는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장시간 앉아있거나, 수면부족으로 인해서, 생활리듬도 많이 깨지고, 햇빛보는 시간도 많이 줄어들어서, 건강을 잃기 쉬울수 있습니다. 20대, 30대 40대, 점점 나이먹으면서, 살빼기는 점점 어려워지는데요. 30대부터 좀더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하기위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0대와, 20대 30대를 돌아보면, 체중이 늘어난 모습을 발견할수 있을겁니다. 식사량에 비해서, 칼로리 소모는 점점 줄어들기 때문인데요. 식사량을 줄이던가 활동량을 늘려서 칼로리 소비를 조금 더 하는 수밖에 없을겁니다. 2.. 2017. 10. 8.
코코넛오일효능 온몸에 바르기도 하고, 먹기도 하고, 머리에도 바르기도 하는 코코넛오일에 관심이 많은것 같습니다. 미용과 건강에도 좋기때문에, 많은 인기를 끄는것 같습니다. 코코넛은 열대지방의 해안가에서 서식을 하는 외떡잎 식물로 속하는 과일인데요. 25도씨 이하가 되었을때는 고체로 됩니다. 정제된 오일과, 비정제된 오일로 나뉘어지게됩니다. 정제된 코코넛오일과 비정제된 오일의 차이점 정제된 코코넛오일은 열을 가해 표백을 한것으로 불순물을 제거해서, 코코넛 특유의 향이나 색이 옅어지기때문에, 피부케어, 미용관리를 위해 사용하면 좋습니다. 비정제된 코코넛오일은 버진 코코넛오일이라고 하고 비타민E 가 풍부하고, 라우르산같은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제가 오늘 효능에 대해서 말씀드린것은 버진코코넛오일을 말하는 .. 2017. 10. 8.
외래붉은불개미 공포 이젠, 한국에 상륙 요즘은 공포속에서 사는것 같네요. 흔하고 흔한 개미가, 이젠 , 생명을 위협한다고 합니다. 외래 붉은 불개미가 주인공인데요. 2005년부터 급속히 늘어나서 닥치는대로 사람과 가축을 공격하고 곡식을 먹어치워서 주민들이 공포에 떨게 했다고 합니다. 개미들은 집단으로 몰려다니는 습성이 있는데, 정말 작고, 힘없어보이는 붉은불개미에 물려서, 몇개월 동안 일어나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개미들이 집안에 들어오게 되면, 옷등에 달라붙어서, 떨어지지도 않고, 어린이들을 집중공격했다고 합니다. 외래 붉은불개미가 정말 공포?세계적으로 악명이 높고 치가 떨릴정도라고 하는데, 중국, 일본 뿐만아니라, 세계적으로 문제가 심각하다고 합니다. 지금 우리나라에도 외래 붉은불개미 확산 조짐이 보인다고 합니다. 요.. 조금만한 개미가, .. 2017. 10.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