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133

삼성컴퓨터,노트북 80%할인받는 방법 블로거로써 매일, 컴퓨터사용, 노트북사용을 하고 있는데, 가끔 신제품 구입을 하고 싶을때가 많이 있죠. 불경기는 계속이어지는데, 지갑은 점점얇아지고, 이럴때 마음에 드는 컴퓨터구입을 하기 위해서, 방법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신제품을 저렴하게 이용하면서도, 신품과 다름없는 제품을 사용할수 있는 것이바로 전시용품입니다. 이번에 대폭 할인을 하고 있지만, 평상시에는 전자제품 뿐만아니라, 신발, 의류, 등 전시상품을 잘 선택한다면, 저렴한가격으로 원하는 상품구입이 가능할겁니다. 2018. 2. 13.
윈도우10제어판 실행방법 4가지 요즘은 윈도우10을 이용을 많이 하는데요. 아직 윈도우10버전 이전에 사용했던 습관이 있어 제어판 검색을 할때 헤매곤 하는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것 같아서 확인했는데, 무려 4가지 방법으로 윈도우10제어판검색을 할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하는것은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함인데요. 제어판검색하다가 시간..... 너무 아깝죠. 오늘 알려드리는것은 기억해두시면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을겁니다. 윈도우10제어판 실행방법4가지윈도우10사용방법을 모르면, 참 난감할때가 있는데, 조금만 관심있게 보신다면, 아주 간단하게 검색할수가 있습니다. 1.윈도우키 +R 키 이용 보이는 기본화면에서 윈도우키+R키를 입력을하면, 아래 실행 창이 뜨게 됩니다. 이곳에 "control"을 입력한후에. 확인"을 클릭하면.. 2018. 2. 13.
하늘에서 바이러스와 세균이 떨어진다? 요즘은 감기에 걸리면 약도 없다고 합니다. 특히 독감이 걸리면, 온집안식구들이 감염이 되고, 독감때문에 다들 공포였는데요. 우리가 모르는 바이러스가 이젠 하늘에서 떨어진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바이러스와 세균이 하늘에서 떨어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http://www.kormedi.com/news/article/1226175_2892.html그렇다면, 이번에 연구 결과는 이미, 바이러스와 세균에 노출이 되었다는 이야기인데, 괜히 무서워집니다. 황상, 미세먼지로 인해서, 건조해지면, 마스크는 기본으로 쓰고 다녀야 되는데, 하늘에서 떨어지는 바이러스,세균이 이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이것보다, 더 큰 수많은 세균이 지구 대기를 순환하다가 떨어진다고 합니다.대류권에 떠다니는 무수한 바이러스가 .. 2018. 2.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