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203

티스토리블로그 네이버웹마스터도구 노출방법 티스토리블로그 시작한지도10개월정도 되어가는데요. 네이버에 노출이 잘 않될때가 정말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방법도 모르고 글쓰면 유입은 거의 다음이나, 구글, 다른 사이트로만, 네이버는 너무 늦게 노출되어서 답답하기도 했었는데요. 요즘은 글 발행하고 나서, 바로바로 발행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성격이 급한것은 아니지만, 티스토리블로그 발행후에 해야되는것이 바로 "네이버 웹 마스터도구 "수집할수 있도록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포스팅 마무리는 거의 웹 마스터 도구에서 검색요청을 하는것이 마지막 작업이 되는것 같습니다 웹 마스터 도구 검색요청하는 방법티스토리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하루,2틀이 지나야, 네이버 노출인 된다면, 속상한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정성들인 포스팅, 요즘같이 평창올림픽 순위등 포스.. 2018. 2. 20.
윈도우10에서 일본어추가 언어추가하는방법 새해되면서 뭔가 하고 싶은것, 계획한것이 많을겁니다. 전 알고 있는 외국어라도 좀더 확실히 공부하고 싶어서 일본어추가를 하기로 했는데요. 윈도우10인 경우에는 언어추가방법이 다른가 생각했는데,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네이버웨일을 사용하고 있는데, 익스플로러, 크롬, 상관없이 설치하는방법은 거의 비슷하구요.오늘은 일본어추가 뿐만아니라, 다른 외국어추가하는 방법등도 같으니 천천히 보시면 어렵지 않을겁니다. 일본어추가 언어추가방법제어판을 이용해서 언어추가를 하면 됩니다. 제어판 단축키에 대해서는 전에 포스팅 했었는데요. 단축키는 본인이 항상 편한것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윈도우10제어판 실행방법 4가지 2018. 2. 20.
발바닥파스다이어트 놀라운효과 이젠 밤에 붙이고 자요. 병원에 가보면 무릎이 아픈데 무릎이 아닌곳에 주사를 맞는곳도 있고, 두통이 아픈데 수지침으로 치료를 하는것들 많이 보셨을겁니다. 제가 오늘 말씀드리려고 하는것은 발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발이 편하게 되면 여러가지 효과, 건강의 변화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발바닥에 파스를 붙였을때 얻을수있는 여러가지 효과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발바닥파스다이어트효과는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열심히 운동도 하고, 식이요법을 하면서, 찾아오는 변비증상등이 많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다이어트하는 방법중 가장 쉬운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하고 계신분들에겐 정말 큰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발바닥에 파스만 붙이는데 파스다이어트효과를 얻을수 있다니 처음에는.. 2018. 2.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