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213

대학로볼만한공연 라트라비아타 캐주얼오페라 후기 모바일 어플을 깔고 연극을 계속보았는데, 이번에는 캐쥬얼오페라공연을 보게 되었습니다. 당첨확률이 이렇게 많은것인가 할정도로 매주 당첨이 되니 기분 완전 좋은데요.. (모바일앱 무료공연은 무비프리)관련글보기 :시사회 무료신청어플 무비프리로 신청하세요대학로볼만한공연 캐쥬얼오페라공연 라트라비아타보고 왔는데, 처음 보는 오페라 어떨까 궁금했습니다. 오페라가 한국어로 나오는것이 아니라서, 알아들을수는 있을까 이해는 할까? 했는데, 90분이라는 시간은 금새 지나갔습니다. 캐주얼오페라 라트라비아타공연 드림아트센터 1관에, 2018년 3월 25일까지 하네요. 오페라공연 보고싶으면 한번 아이들, 친구들, 연인과 함께 하시는것도 좋을것입니다. 일단, 어떤 내용인지도궁금하고, 후기를 보니 기대만땅!! 10점만점에 10점을 .. 2018. 2. 21.
일본어회사 식사편 (아침식사표현) 안녕하세요. 일교차가 점점 심해진다고 합니다. 이런때일수록 아침식사는 꼭 챙겨드셔야 됩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챙겨야 됩니다. 오늘부터는 일본어카테고리하나를 만들어서 일본어표현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어제는 일본어입력방법 언어추가를 했는데요, 오늘부터 일본어회화나, 여러가지 문화등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일본어 관심있는 분들, 가끔 여행 떠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취지니깐.. 함께 공부해요.윈도우10에서 일본어추가 언어추가하는방법 일본어 식사문화와 식사예절히라가나 , 가나가나, 기본 한자를 알고 계신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배울수 있을겁니다. 일본에서 식사문화를 잠깐 말씀드리겠습니다. 식사할때 연장자가 먼저 젓가락을 들어야지만, 이타다키마스(いただきます : 잘 먹겠습니다)라고 말한뒤에 먹는.. 2018. 2. 21.
모닝구무스메 레볼루션가사 (モーニング娘。 恋愛レボリューション21 歌詞) 오늘은 오랜만에 일본아이돌 모닝구 무스메 (モーニング娘)의 노래가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연히 친구가 보내준 영상보고 기억이 가물가물 가끔 이런 곡을 듣다보면 기분도 새로워지는 것 같습니다. 전성기때의 모닝구 무스메 최고 히트곡 러브 레블루션 21 가사입니다.일본아이돌로 유명했고, 이때부터 우리나라의 소녀시대가 나오면서, 어느새 잊혀지는 아이돌이 되어버렸지만, 시간이 지나도 좋은노래, 최고의 히트곡은 기억에 남는거 같습니다. 아마 , 한두번씩은 들어보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모닝구무스메 레불루션21가사 (モーニング娘。 恋愛レボリューション21 歌詞) 러브 레볼루션21 (woo Love Revolution)(woo Love Revolution) 乾杯BABY!紙コップでYEAH! いいじゃないOH YES気持ちが大事.. 2018. 2.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