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223

선글라스 수명과 유래 알아보자 봄이 되면서, 자외선은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을때는 마스크를 써야 되듯이, 자외선이 강할때는 선글라스를 써야됩니다. 하지만, 선글라스에 대한 기본 상식이 부족한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눈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 선글라스입니다. 하지만, 잘못 착용을 하게 되면, 오히려, 눈에 안좋을 수 있습니다. 눈을보호하기위해 쓰도록 하세요. 오늘은 선글라스의 수명과 유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선글라스의 유래선글라스는 서양에서부터 시작되었다. 중국에서부터 들어왔다고 하는분들, 여러가지 설이 있습니다. 선글라스의 시작은 어디? 동양이라고 합니다. 11세기 중국 송나라에서 사람을 심문하는 역할인 판관이 죄인에게 마음을 들키지 않기 위하여 처음 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유명한 판관 포청천이 착용을 했다고.. 2018. 4. 22.
스냅북에 애드센스광고 달고 애드센스수익과 방문자 늘이는 법 애드센스승인을 받기 위해서, 스냅북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애드고시라고 승인받기가 정말 힘들다고해서, 스냅북을 활용했다고 하는데, 애드센스승인되기 위한 노력을 따로 하지 않아서, 이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 어찌되었든, 스크랩을 원하는것을 모아서, 빨리 승인을 받았던거 같은데요. 연구에 연구.. 일단. 스냅북은 너무 생소해서, 알아보니, 잘만해도, 방문객늘리기와, 애드센스수익에도 도움이 될듯한것이.. 옅보이더군요. 사실, 정확한건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스냅북 (SNAPBOOK) 사용하다가, 애드센스광고달기를 해보았습니다. 그럼, 티스토리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광고 달리듯이 보이겠죠? 스냅북에 구글애드센스 광고달기광고달기 한후에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2018. 4. 22.
알뜰폰요금제추천 KT엠모바일에서 10GB 여유롭게 선착순600원, 이럴수가 살다보면 머피의 법칙이라고 있죠. 이번에 참.. 어쩌다가 알뜰폰요금제가 600원까지.. 이번에 알뜰폰 KT망을 이용하시는 분드에겐 선착순 300명에 한해서 600원에 알뜰폰요금제적용이 된다고 하는데요. 아마,KT망을 이용하고 있다면, 바로 신청 했을겁니다. 아쉽지만, 번호이동으로 SK로 옮겨서, ㅠㅠ,아쉽기만 하네요. 2018. 4.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