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10

다이어트보조식품 기초대사량높여주는 번업후기 다이어트는 평생숙제 같습니다. 추워지니 몸이 점점 쳐지는듯한 느낌. 건강관리는 평생해야되죠. 행복이란것이 바로 건강부터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요즘 다이어트보조식품을 먹고 있는데 기초대사량높여주는데도 도움이 되어서, 운동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할 만한 제품같아 후기 올립니다. 캡사이신다이어트라고도 할 만큼, 병이 빨간것이 체지방이 활활 타오르는 느낌이기도 하죠. 다이어트보조식품 번업12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것이 요요현상이 없어지는 건 아실겁니다. 그럼, 기초대사량이 현재 어느정도인지 아셔야 될텐데요. 근육량이 현저하게 낮은분들, 기초대사량이 낮은분들, 꼭 인바디를 검사해서, 확인하는것이 정말 중요할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할때 안먹고, 적게 먹는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균형있는 식단을 얼마나 규칙적으로.. 2018. 11. 26.
면역력높이는음식먹는 습관길들이자 추워지는 요즘, 건강관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요즘, 아무리 먹어도 기력이 딸리고 힘들고 이상하다 싶었는데, 면역력저하라고 하더군요. 날씨가 추워지만,체온이 1도가 떨어지기 쉬워지는데, 그럼 면역력이떨어지게 마련입니다. 평상시 음식이나, 생활습관으로 면역력높이는 음식 챙겨먹는 습관 알면 좋을것 같아서, 정리해봅니다.가을철 겨울철 체온1도만 높여줘도 면역력이 높아집니다. 체온을 높이는 음식이나 운동으로 건강관리 하는 법입니다. 면역력높이는음식종류는?체온1도만 높아져도 면역력5배가 높아진다고 합니다. 현재 몸이 안좋다고 하면 체온이 어느정도인지 확인하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저도 요즘, 추워지면서, 체온이 떨어져서 면역력이 완전 바닥이 된 상태, 아무리 영양제 챙겨먹어도, 몸이 회복이 안되네요. 몸이 따뜻하면.. 2018. 11. 23.
저칼로리과자 빠지는귀리칭 뻥튀기 부담없네요 하루 3끼를 먹으면서 밥만 먹는 사람은 없겠죠? 가끔 군것질도 하고, 야식도 하면서, 먹는 재미도 즐기면서 사는것이 인생이 아닌가 싶습니다. 얼마전에. 우연히 먹고 싶을때, 야참으로도 좋은 군것질 하기 좋은 저칼로리과자 귀리칩을 맛보았습니다. 좋다고해서 구입은 했는데, 일단, 칼로리가 적은것이 맘에 들었죠. 빠지는귀리칩 일반 과자의 조미료덩어리가 많이 들어있어, 잘 못먹는 저에게는 빠지는 귀리칩이 너무 기뻤습니다. 현미뻥튀기, 귀리뻥튀기라고 말할 수 있는 빠지는귀리칩 리뷰 입니다. 저칼로리과자추천 현미,귀리뻥튀기과자칩바삭바삭한 부스터랩 과자입니다. 뻥튀기는 특히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과자죠. 아토피가 있는아이들이나, 두드러기가 심한 아이들, 꼭 과자를 먹고 싶어한다면, 먹여도 될 만한 과자입니다... 2018. 11. 21.
생약성분 변비약 한풍제약 굿모닝에스로 변비해결 변비로 고생한다는 말은 실감있게 경험해본적이 없습니다.얼마전 다이어트변비라는 것을 경험, 이렇게 힘든것이구나라는것을 알게되었죠. 변비로 고생해서 치질로 고생한다는 말을 들은적도 있고, 주의 친구들한테도 말은 들었지만, 제가 경험해보니 다시는 다이어트변비는 절대로 경험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고생할만큼 하다가 결국 알게된 것이 바로 생약성분 변비약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큰 기대도 않했는데, 그렇게 고생했던 제게 미소가 띄는데 정말, 날아가는 느낌이 바로 이런 것이구나 알게 되었죠. 그럼 한번 생약성분변비약 후기좀 올려 보겠습니다. 생약성분변비약 굿모닝에스 다이어트로 수분부족이나 원푸드다이어트를 하면서 다이어트변비를 경험 했습니다. 절대로 원푸드다이어트가 얼마나 힘든지 알겠더군요... 2018. 11. 19.
비타민D보충제 아이허브 나우푸드 High Potency Vitamin D-3 후기 직장생활을 오래하다보니 비타민 D부족은 항상, 직장인뿐만아니라, 학생들도 요즘, 너무 부족하다는것을 알 수 있을겁니다. 빈혈도 심하고, 면역력저하로 점점 건강악화 되는것을 알겠더군요. 종합영양제 참 이것저것 먹어보긴 하는데, 비타민D보충제 친구의 추천으로 먹게 되었답니다.비타민D섭취정말 중요하죠. 오늘은 비타민D보충제 후기입니다. 비타민D보충제 High Potency Vitamin D-3 비타민D 아이허브 나우푸드 (NOW Foods) High PotencyVitamin D-3 2,000IU 해외직구로 구입해서 선물받은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먹어도 될까 싶기도 했는데, 알고보니, 제가 꼭 챙겨먹어야 되는 제품이더군요. 비타민D가 부족하게 되면, 구루병, 골연화증,골다공증, 심혈관계질환,당뇨병,암발병률등이.. 2018. 11. 14.
인터넷속도측정 간단하게 하는법 pc사용을 하다보면 갑자기 인테넷속도가 느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닌이상,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인터넷속도가 느려지고 있다면, 집에서나 외부에서 한번 인터넷속도측정해보는 방법도 좋습니다. 오늘은 한국정호화진흥원에서 제공하는 자료니 도움이 되실겁니다. 사용하는 통신사,이름까지 안다면 보다 정확한 인터넷속도측정이 가능할 겁니다.아주 간단한 방법이지만, 포스팅 합니다. 인터넷속도측정 간단하게 하는법 프로그램설치를 통해서, 인터넷속도확인이 가능하다는점, 가급적이면 프로그램설치할때는 전용 브라우저를 사용하는것이 pc사용을 오류가 없도록 사용하는 방법일겁니다. 그럼. 전, 익스플로러브라우저로 검색을 하고 이곳에서, 설치를 해보기로 하겠습니다. 1.한국진흥원 인터넷속도측정 검색N.. 2018. 11. 13.
한자필기인식어플 사전이 필요없어요 세상이 참 편해져서 좋은것이 많은것 같습니다. 20년전에 일본어 공부를 할때, 옥편에, 사전에, 한자사전까지. 사전만 들고 다니는것이 일이였는데, 이젠, 핸드폰 하나면 모두 해결되죠. 사실 외국어도 공부안해도 바로바로 여행가서 번역기 돌리면 되니깐 참 살기 편해졌습니다.한자를 모르는 분들도 많은데, 가끔 왜 나만 모르는 한자? 고민 하지 마시고, 바로 검색해서 알아보세요. 오늘은 한자필기인식어플, 핸드폰으로 한자어플이용할 수 있답니다. 한자필기인식어플 구글플레이어에서 설치를 한후에 바로바로 한자를 써봅니다. 획순에 따라서 쓰게 된다면, 한자필기된것을 인식해줘서 바로바로 알려주는 어플입니다.진짜 편한세상이죠. 핸드폰 통신사마다 한자필기인식어플 지원이 되는 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는것 같습니다. 전 sk 갤럭.. 2018. 11. 12.
개인통관고유번호발급 간단하게 만들어요 지금까지 해외직구 한번도 안해 보았답니다. 남들 다 하는 행동을 안하다니.. 드디어 저도 이번에, 꼭 필요한 제품 구입을 하고 싶어서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고유부호번호발급을 받게 되었죠. 사실, 이것이 뭐지? 영양제 구입하려다가, 고생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했죠. 복잡하면 않되는데 걱정도 많이 했는데, 간단한 방법에 놀랬습니다. 해외직구상품구매시 꼭 필요한 개인통관고유부호번호발급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번호발급 시대가 바뀌고 해외직구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개인보안에도 좀더 강화를 해서 그런지, 몇년사이에 개인통과나고유부호번호발급방법이 좀 까다로워졌다고 합니다. 주민등록번호만으로도 발급이 되었다면, 지금은 좀더 복잡, 그래도 제가 해보니, 그렇게 복잡한 것은 아니더군요. 1. 검색어 입력포.. 2018. 11. 8.
세이캐스트 무료음악방송 듣는법 안녕하세요. 오늘 좋은 음악, 듣고싶었던 음악은 잘 듣고 계신가요? 30~40대분들이 알만한 세이클럽등 많이 이용하셨을겁니다. 요즘은 카카오톡이 있어서, 세이클럽 이용자분들이 없는데요. 그중에서도 방송 관력해서, 무료음악방송을 들을 수가있습니다.무료라는 점에서 좀 허접한 것은 아닐까 란 생각이 들겠지만, 어떤 유료 방송 못지않게 알찬 방송이죠. 제가 휴일만 되면 편하게 부담없이 듣는 세이캐스트 무료음악방송 입니다. 듣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세이캐스트설치하기 모바일로 세이캐스트 검색후에 설치하면 어플이 빨리 설치하게 됩니다. 모바일 설치가 끝나면 편하게 들으시면 됩니다. 음악감상 무료이지만, 와이파이 있는곳 에서 사용하길 추천 드립니다. 세이캐스트 무료음악방송 100위권의 노래를 듣고 싶은대로, 보내시면.. 2018. 11.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