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우리카드상담원 빨리연결하는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5.






신용카드이용하시는분들이 겪는 어려움 특히 우리카드이용자로 항상 겪는 어려움으로 상담원과의 빠른상담을 위한 방법 상담원빨리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한국인 성격이 급한만큼, 저도 급하지만, 좀 너무 연결이 안될때가 많아서 짜증이 많이 나던데, 경험들 있을겁니다.



우리카드상담원연결 고객센터는 (1588-9955,1599-9955)두군데........

이젠 이렇게 번호만 누른상태에서 상담원통화는 정말 어렵죠.. 바쁜시간 빨리 처리해야될 일, 이젠 8282 해결해봐요.. 


우리카드상담원 빨리 연결하는방법은 


첫번째방법 1588-1955고객센터로 전화하는방법=>


1.고객센터에 전화번호 누른다

2.1번 (말하는 ARS)누른다

3.안내멘트끝나면 비회원 2차멘트상담원연결

==>주의할것 (상담원연결 지금지연됩니다. 오후5시이후 예약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지금 당월결제하시겠습니까?. 2번 누르세요... 멘트가나온다)..이때 2번을 누른다.

4. 바로 상담원 연결







두번째 버튼식 ARS로 전화할때는 =>

1.1588-9955/1599-9955 전화한다

2.버튼식 ARS2번누른다

3.개인고객1번 비번4자리입력

4.상담원0번


첫번째 방법과 두번째 방법으로 어떤방법이든 선택하시고 이용하시면 되지만, 카드사 이용고객이라면 간단하게 두번째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상담이 아니더라도 일단, 누르고 보는거죠.. 무조건 연결하는 방법으로 상담원과 통화하는 방법 밖엔 없는것 같습니다.  







카드사 이용고객을 위해서, 좀더 간단한 절차로 우리카드상담원연결이 될수 있었으면 하네요..기다리기 귀찮을때. 짜증많이 나겠지만, 이런 방법도 있다는것 참고하시고, 우리카드고객센터로 연결해보세요..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