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이바라키현 히타치해빈공원 배낭여행 추천지역

Posted by 친절한 울트라맘 울트라맘
2017.04.14 10:35 여행,맛집/해외여행




일본여행 배낭여행을 떠나시는분들 지진이후에 이바라키현여행이 많이 줄어들었죠. 이바라키현은 정말 볼것도 많았던곳인데 아쉬었지만, 다시, 이바라키현의 명소와 맛집, 볼거리나, 축제현장 소식이 많이 들려옵니다. 오늘은 일본여행 국영 히타치해빈공원 (고쿠에이 히타치카이히코엔)에 대해서 소개좀 드릴께요.





위치를 확인을 해보았어요. 아시는분보다는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구글어스에서, 지도검색을 하시면 주변지역, 위성사진까지 검색할수 있죠.. 일본 도쿄에서 북동부쪽에 위치해있고, 해변근처에 있는 지역입니다. 전통이나, 축제거리가 많은곳이라서, 요즘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곳이기도 합니다.



일본여행 배낭여행하시는분들은 꼭 가봐야할곳이죠. 이곳은 간토지방으로 도쿄중심부까지. 약 100KM거리에 있는곳입니다. 주의의 츠쿠바등 아름다운 명산들과 일본에서 두번째로 크다는 우라호수가 있습니다. 호주의 골드코스트처럼 해안선이 있는곳이 바로 이곳이죠.. 


히타치해빈공원은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은곳이라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이곳은 4계절동안, 1년내내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아마 지금까지 보았던 꽃들과 는 좀  다르다는것도 아실겁니다. 히타치공원해빈공원을 이동할때는 캐릭터차를 이용하시면 되세요. 워낙 넓은 곳이랍니다. 




익살스럼 표정의 토끼바다군과 하나짱 표정도 재밌죠. 국영 히타치해빈공원 면적이 350ha 넓이( 3,500,000제곱미터 즉, 100만평)넓이가 굉장합니다. 여의도면적이 80만평으로, 여의도보다 더 넓은곳이네요.. 



1년내내 형형색색의 꽃들의 향연도 볼수도 있고, 관람차도 차티면서, 꽃향기에 취할수도 있습니다.







튜울립뿐만아니라, 이곳은 코키아축제, 지금 한창 핀 네모필라도 너무 예쁩니다. 4월지금 직접 못간 아쉬움에 구글 어스통해서 사진캡쳐좀 해봤습니다.




여의도보다 더 큰 면적의 일본 국영히타치해빈공원의 네모필라는, 정말 멋집니다. 지금 이바라키현여행중인분들이라면, 꼭 방문하셔서 다녀오세요.



빨간 이곳은 코키아라고 하는데. 10월쯤 되면, 코키아축제랑 코스모스축제를 볼수 있습니다. 정말 붉고 붉어서, 눈이 휘둥그래집니다. 사진 찍는분들, 가족,친구,동료, 여행객들 많은 사람들이 많이 오는곳이죠. 올가을엔 꼭 방문하고싶은 여행추천지네요.



사진출처 : 구글어스 캡쳐


이바라키현 히타치해빈공원은 바닷가근처라서, 실내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정말 멋집니다. 25개종류의 어트랙션을 즐길수있는 놀이시설과 바베큐광장등이 있어서, 가족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는곳입니다. 기회가 되시면 예쁜꽃구경 다녀오세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Favicon of http://blog.paradise.co.kr BlogIcon 파라다이스블로그
    • 2017.04.14 11:48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s://rieul23.tistory.com BlogIcon 친절한 울트라맘 울트라맘
      • 2017.04.14 11:56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