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남양주맛집 팔당엠키친, 팔당카페 강력추천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10.

오랜만에 남양주있는 친구와 함께 드라이브도 함께하면서 남양주맛집으로 유명하다는 곳 팔당엠키친을 다녀왔다가  친구들에게 강력추천한 곳 소개좀드릴께요.. 서울에서도 가까운곳,한강보이는 데이트코스팔당카페로 손색이 없는곳입니다. 








팔당엠키친카페 찾아가는길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도곡리493-4

031-577-3200



구리에서 약속해서 이곳까지 30분도 안걸리는곳, 잠실에서 출발해도 25분정도면 충분한거리, 요즘 남양주 팔당오는것도 가깝기때문에. 친구나, 연인들 만날때 데이트코스로 좋은곳인거 같습니다. 내부 입구부터 분위기는 심창치 않고, 입구의 빨간색쇼파가 굉장히 눈에 들어오곤 했습니다. 주의의 아기자기한 모습이 너무 기분이 좋아지게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남양주맛집,팔당엠키친&카페 이곳은 샐러드바도 있습니다. 간단한 샐러드와 드링크도 먹을수 있는데 커피는 헤이즐럿향이 너무 좋아서, 향에 취하기도 했습니다.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이라고는 하지만, 저에겐 남는 음식은 전혀 없었습니다. 팔당엠키친식사하냐고 메뉴판사진도 못찍었는데. 단품가격보다는 B세트주문.....

카르보나라파스타와 고르곤졸라피자,꽃등심스테이크 미디엄에 사이다 한캔을 주문.. 

그래도 금액은 59,900원 충분히 여유롭게 먹을수 있겠지 했는데. 양이 정말 많아서 놀랬습니다.





팔당엠키친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는데. 저는 2층에서 북한강을 바라보면서,...... 오랜만에 카페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수가 있었습니다. 낮 12시쯤인데도 손님이 정말 많아서 놀라긴 했습니다. 

편안하게 찾아갈수있는 카페, 데이트코스추천코스로 양평맛집으로 추천할만한곳 같습니다. 날씨까지 너무 좋았고, 여자들의 수다는 끈임없이 진행되다가, 드디어 맛있는 식사 주문한 B코스 나왔는데.. 행복해지는 순간.....



























꽃등심스테이크와 고르곤졸라피자, 카르보나라파스타,, 두께를 봐도 정말 두껍고 부드러우면서도 맛까지.... 정말 좋았고, 피자는 부드럽게.. 먹을수 있고, 파스타는 양이 너무 많은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엠키친 외부.. 1층에서 계단으로 내려오면 이런 휴식공간이 보입니다. 여유롭게 사진도 찍고 차한잔 마시면서,보내도 되고, 그네도 있기때문에 한번 타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이곳 주변에는 덕소 두물머리와 물의정원, 운길산등 그외 볼만한곳이..많은곳입니다. 서울근교카페로 데이트할만한곳으로 엠키친&카페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