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호주여행 낙타체험 낙타와친해지는시간 궁금하신가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12.

해외여행을 하면서 이색체험을 할수있는 경우는 많이 있을것이다. 낙타 대한민국에서 낙타와 친해질수있는시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기껏해야 동물원에서만 보던 낙타 이젠 호주여행뿐만아니라 국내 제주도여행 하시면체험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호주에서는 2014년부터 낙타를 들여오기 시작해서, 제주도 표선에서는 낙타체험을 할수도 있어서 많은 제주도관광객들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주도에서는 아직 체험은 못해봤지만, 호주 트래킹기분은 조금 낼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호주여행에서 울룰루와 카타츄타 국립공원.. 기회가되면 트래킹한번 해보세요. 호주에 원주민 문화와 영적체험을 할수잇는 곳이 아직도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지구의배꼽 울룰루와 사막의 낙타체험 다양한 방법으로 호주여행은 잊지못할 추억이 될것입니다. 사막풍경이나, 원주민의 옛전통 드림타임(Dream time)신화에 귀기울이는것도 좋겠네요. 사막을 낙타나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등으로 사막을 가로질러가보는것도 호주여행의 빠질수 없는 별미 같은것입니다.







낙타체험하는 방송 JTBC"뭉쳐야 뜬다"에서 김성주,안정환,정형돈,이경규가 방송을 한적이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정말 좋았던거 같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꼭한번 이런이색체험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