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더울수록 수분섭취가 중요 최소물2리터로 건강해진 결과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16.



폭염주의보가 6월에 문자발송을 하는데. 때이른거 아닌가 싶습니다. 갈증해소를 위해서 수분섭취를 많이 해야되는데,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더워질수록 물놀이안전과, 노약자 야외활동자제도 해야되고, 수분섭취도 충분히 해야됩니다. 덥다고 탄산음료등, 냉커피등을 너무 많이 마시게되면, 탈수유발이 될수도 있고 오히려 갈증해소가 않됩니다. 





얼마전, 하루수분섭취 2리터를 해야된다고 말씀드렸는데..물 2리터섭취후 신체변화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수분섭취 물2리터섭취후 1달이후변화


1.피부톤이 맑아짐 피부톤이 맑고 투명해진것을 알수 있습니다. 칙칙했던 부분이 많이 사라진것을 확인했습니다.

2.식사량 조절이 자동적으로 조절이됨 식사 전후에 수분섭취를 충분히 하기때문에, 식사량이 줄어들고 포만감에 많이 안먹게 됩니다.

3.몸이 가벼워짐 아침에 일어날때등, 피로감이 많이 없어지고 가볍게 일어날수 있게 되었습니다.

4.여성들은 화장이 잘받음 여름 화장은 많이 뜨고 밀리고 하는데, 아주 투명하게 화장도 잘받고, 보습감이 많아져서, 피부가 찰진... 느낌.. 보송보송해졌습니다.

5.소변색이 아주 옅어짐 소변색이 진하면 건강에 안좋은 신호라고 하는데, 어떤 약을 먹어도 소변색이 옅어지지 않던것이 거의 옅어져서, 기분이 좋습니다.

6.물이외에는 다른 음료를 잘 안마시게 됨 커피나,음료를 안마시게되었고, 다른 음료를 마시면, 색소맛을 느껴져서 점점 안마시게 되었습니다.

7.감각이 되살아남 후각,미각등이 가장 발달된거 같습니다. 냄새를 이젠 잘맏아서 좀 괴로워진부분이 있습니다.

8.체중변화는 아직모름 워낙 먹방이라서, 체중변화는 아직 없지만, 남들이 보기엔 체중감량되었다고 합니다.

9.변비가 사라짐 숙변이 가장 숙제 였는데. 숙변이 되니 하루종일 몸이 가볍고 아랫배가 편해지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더울수록 수분섭취 하루 물2리터를 마시기 시작.. 벌써 2달째 되어갑니다. 최고 2리터에서 2,5리터까지..  물마시고, 어떤 약이나, 영양제 복용한것보다도 더 좋은 효과를 보았기때문에, 물섭취,수분섭취를 해보세요. 



물마시는법등은 관련 글 참고하세요.

2017/06/04 - [뷰티,미용,건강] - 다이어트중에 물마시는방법 알아두면 쉽다

2017/06/16 - [뷰티,미용,건강] - 물놀이안전수칙 이것만이라도 알아두세요

2017/06/09 - [뷰티,미용,건강] - 스트레칭15분 다이어트 얼마나도움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