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제주풀빌라더쉼팡 독채펜션리조트로 좋아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17.

제주도여행에서 좋은 숙박을 찾는것도 중요하죠. 오늘 소개드릴 제주풀빌라 독채팬션리조트 더쉼팡 소개 드리겠습니다. 서귀포시에 위치해있는곳, 대가족이나,친구들,단체가 함께 할수있는 독채풀빌라입니다.

 






객실외관에서 보면 이렇게 하얀 외벽과 나무로 된 문.. 그리고, 프라이버시가 확실히 보장되는곳으로 테라스에 자쿠지와 바비큐시설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더쉼팡은 독채풀빌라로 프라이빗보장이 되는곳이고, 조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눈길이 자꾸가는곳입니다.  입구에서 보아도 외국에 온 느낌 같은곳입니다.이곳이 처음 생기게 된것이 힐링을 위해서 지인들끼리 별장을 지은곳이라고 하는데. 막상 이용하는 시간은 일년에 한두번, 고민끝에 공유하기로 결정해서, 부대표가 어머니와 함께 제주도에 내려오면서 상주를 했다고 합니다. 지금의 더쉼팡독채풀빌라 탄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팬션으로 지은곳이 아니고, 힐링을 위한 장소였던 곳이라서, 숙박시설, 프라이버시공간은 정말 확실하게 인테리어한것 같습니다. 더쉼팡공간은 여행의 불편한점이 없도록, 집에 온듯한 기분을 낼수 있는곳이라서, 대가족오시면 정말 좋아합니다.아이들,연인,가족들이 편안하게 이용할수있는곳입니다.









스탠다드 객실과 디럭스와 실내풀장이 있는곳, 테라스가 있고, 수영장이 있는곳도 정말 멋진곳입니다. 멋진곳에서 야경을 보는것도 놓치지 않으면 좋을겁니다. 프라이빗공간이 보장되었고,풀빌라내의 수영장도 꽤 넓어서 정말 좋습니다. 여름철에 탠닝하고 싶을때 정말 이만한 장소도 없을것 같습니다.











혼자서 여행하고 싶을때,가족,단체,커플,독채팬션 이용하고 싶을때 찾고싶은곳이 제주풀빌라 더쉼팡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