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구리바디관리 슬림전신관리로 날씬해지고 싶다면 약손명가로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21.

날씨가 더우니, 몸이 더욱 피곤해지고, 부종이 너무 심해지는것 같습니다. 맛사지가 생각나서, 예약하고 다녀온곳, 구리 약손명가 에스테틱 다녀왔는데요.. 일단 찾아가는길 알려드릴께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64-4 쌍용플래티넘 선스타워207호 (2층)

031-554-3343





구리시 돌다리 사거리에 신한은행이 보입니다. 그 건물 2층,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서 바로 좌측에 약손명가가 있습니다. 국내 에스테딕 1위 기업으로 전국에 많은 지점들이 있습니다. 그동안 약손명가에서 얼굴축소관리나 전신관리 받고 싶었는데, 드디어 관리를 받아볼수 있게 되었네요. 

예약제로 운영되는곳이라서, 시간 약속은 꼭 잘지키셔야합니다.




관리를 받기위해서, 먼저 상담을 하고, 얼굴관리, 바디관리,집중관리,맞춤케어에서 본인이 원하는 관리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세부적으로 들어간다면 관리를 받아볼수 있습니다.


얼굴관리는 작은얼굴관리,조각얼굴관리,균형얼굴관리,v라인 리프팅관리,붓기제거관리와 바디관리는 슬림바디관리, 슬림상체관리, 슬림하체관리, 스페셜하체관리까지.. 이렇게 나뉘어집니다.


저는 슬림바디관리로 다리,팔골기,등크림관리,하체골기,하체크림관리,가슴관리,배관리,팔관리,팩까지 (얼굴추가)하면 되는데, 얼굴은 그냥 생략하기로 했습니다.








내부를 보니, 일반 피부관리실과 다를바 없었지만, 이곳엔 연예인들이 많이 오신거 같았어요. 강남, 압구정점, 청담점에는 정말 많이 오시기도 하는데, 구리시 약손명가도 많은분들이 찾아오시는거 같았습니다. 유명한곳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관리프로그램 선택하고, 준비를 위해서 렌즈를 벗고, 참... 이곳은 렌즈착용하거나, 얼굴 클렌징하실분들을 위해서 준비가 되어있어요. 모든 관리샵이 다 준비는 되어도 렌즈통은 없던데, 렌즈케이스까지 너무 고마웠답니다.









슬림바디관리를 1시간 30분에서 2시간동안 받으면서, 내몸속이 혈액순환이 이렇게 않되었구나.. 알게 되었고, 셀롤라이트와, 근육뭉침등이 굉장한것을 알았습니다. 다리근육 뭉친거 풀고, 좌측과,우측, 앞쪽과 뒤쪽, 팔,다리,등,복부,, 복부는 복식호흡과 함께 하면서, 뭉친근육을 풀어주는데 많이 아팠지만, 아프고도 쉬원하고, 몸은 훨씬 가벼워진 느낌 였어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잘해주시고, 관리받는동안 정말 마음편안하게 해주셔서 기분도 너무 좋았어요. 친절한곳은 한번더 방문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약손명가가 유명한이유, 알게 되었답니다.



슬림전신관리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겐 더욱 효과가 배가 된다고 하네요. 물론, 식이요법과 운동 함께 하시는분들은 전신슬림바디관리를 함께 하시면 정말 효과 많이 보신다고 합니다. 

관리받기 전후 2시간은 식사는 하면 않된다고 합니다. 관리받고 30분이후부터 물마시고, 2시간부터는 식사, 탄수화물은 최대한 줄이는 식사를 권하셨어요.. 하루 일과 약손명가에서 슬림전신관리받고 하루 마무리를 잘했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몸이 뻐근할때, 가끔씩, 맛사지 괜찮은거 같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