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국내여행 편의점택배 가볍게 떠나는 여행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22.

요즘 너무 더운날이 계속되죠. 여름이 너무 빨리 다가와서, 휴가철 상관없이 여행가시는분들 많으시죠. 국내여행하실때 자유여행 떠나시는분들에게 가볍게 떠나는 여행방법좀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내여행 가볍게 떠나는방법


1.무거운짐은 택배로 보낸다. 

이것이 무슨말? 눈치채신분들도 이미 계실텐데요. 요즘은 편의점택배, CU택배서비스가 너무 잘되어 있습니다. 지방에 혼자 여행가거나, 2박3일 힐링하고 싶은데. 짐이 많으실때나, 여름은 더워서 갈아입을 옷이 많이 필요하고 겨울은 겨울대로 두꺼워서 부피도 많이 나가는 옷들, 짐이 정말 무거워질수 있습니다. 모든 짐을 들고 떠나시나요? 이제는 간편하게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세요.


미리 여행지 도착일 몇일전에 편의점택배를 이용 짐을 보내세요. 짐을 들고, 택시타고 낑낑... 여름엔 생각만해도 더운데,  택시이용하면 배가 들어갑니다. 힘들고,돈은돈대로 나갑니다. 3,4천원이면 아주 간단. 모든것이 해결됩니다. 도착지역에 택배를 보내고, 여행지로 출발합니다. 택배도착이 된 후에 여행지 도착하면, 모든것이 해결, 너무 가벼운 여행길이 될겁니다. 물론 돌아올때도, 같은방법으로 너무 간단한 여행방법.. 어떠신가요? 


2. 행선지를 선택후 교통비절감. 

요즘은, 비발디파크, 겨울엔 스키장이나, 모두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서울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정말 편안하게 갈수도 있고, 교통비도 절감되고, 피로감도 덜 할겁니다. 예약제로 된경우가 많으니,꼭 셔틀버스 예약시간이나, 출발장소는 확인후 이용하신다면, 가벼운 국내여행이 되실겁니다.


3.패키지를 주목하기

국내여행에서 패키지도 여행상품으로 잘된곳이 많이 있습니다. 숙박부터 차량까지 있는것을 활용만 한다면, 올여름 여행도 알찬 여행이 되실겁니다. 할인쿠폰도 많이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국내여행도 정말 볼거리 가봐야할곳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여행은 무엇보다 가볍게 떠나야합니다. 여름철 휴가철, 집안살림옮겨가면서 텐트에서 지내시는분들도 많이 계시는데. 사실 너무 준비하는 것도, 여행지에서도 정말 힘듭니다. 무엇보다 가볍게, 후회없이 떠나고 힐링할수있는 여행이 되기위해선, 조금만 준비하시고, 국내여행계획을 짜보시고 떠나실땐, 좀더 알차고 멋진 여행이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