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영화,도서리뷰

하고싶은일을 모를때 해결방법 이런방법이 있답니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24.

오늘도 열정에 기름붓기라는 책에서 도서리뷰입니다.

"열정은 있는데 하고싶은 일을 모를때" 의 관련글을 올려보겠습니다. 아마도 흔하게 쓰는 말이 아닐까요? 

"1년만 젊었어도 이것저것 해보겠는데, 이젠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되잖아. 어쩔수 없는거지"정말 많이 사용하기도 하고 많이 듣기도 하는말이죠.. 




그리고 함께 따라오는말,, "그런말 하지말라 분위기 망친다". 분위기 내기 위해, 지금부터 분위기 전환... 이런말들로 술도 마시고, 생각없는 하루가 마감이 되실겁니다.





하고싶은일을 못찾은 이들이 모두 무기력~~~~~~!!그건 아니라고 봄니다.

어떤사람은 최선을 한 사람도 있을것이고, 대충 해보다가 포기한사람도 있고, 해보기전에 난 안돼, 아니면, 넌 그런건 못해.. 그말에 그만둔 사람도 있으니까 말이죠.






열정을 죽이고 의욕을 상실하게 만드는 말중에, "하고싶은일을 모르겠다"라는 말이라고 합니다. 정말 무서운 말인것은 확실합니다.









여기서,,, 하나 집고 나가야될것.. "열정은 있다. 하고싶은일을 못찾는다..." 그렇다고 본인이 무기력하고 게으른것 인지 ... 확인해보고 가야됩니다.


지금보다 더 좋은 환경을 만들고 싶은데. 하고싶은일 못찾는다면,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될까? 고민... 아닙니다. 

가장 간단한방법을 찾는일.. 

그것은 바로 지금당장 "지금 이시간을 최선을 다하는것부터.....출발하세요.  그날그날 최선을 다하는것부터 시작해서, 하루를 정리할때 후회없는 하루를 보냈다고 ..자신을 칭찬해주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당신이 할수있는 최선을 세상에 주어라,그러면 최선의 것이 돌아올 것이다"-매들리S.브리지스



사람은 분명 태어난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분명 할일이 있기때문에, 내가 찾는것이 숙제의 답이 될것이고, 결국, 그답을 찾기위해서, 하루 하루 최선을 다하면,, 하고싶은일이 보일거라고,,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