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경희대회기맛집 초우마을 저렴하고 맛있는 한우갈비집 추천

by 친절한 울트라 2017. 6. 24.

우리동네맛집으로 경희대회기맛집좀 소개드리겠습니다. 가까운데도 여태몰랐다 친구와 함께 간곳, 회기역에서 5분거리로 찾기도 쉬운곳입니다. 일단 위치 알려드릴께요.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 329

회기역 1호선 1번출구 2번째골목에서 바로

02-957-2266




초우마을은 2층에 있습니다. 회기역에서도 가깝고, 회기사거리에 있기때문에 찾기도 좋은곳입니다. 2층에있는데 사장님께 물어봤더니 2층 건물이 모두 초우마을이라고 하네요.. 단체분들오시면 딱... 회식장소, 단체로 ,,120명 들어갈수있는 룸도 있고, 룸이 문을 열고 닫을수있어서, 20명 40명, 단체는 걱정없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날도 단체가 들어오기 전, 정말 다행였죠..

갈비뿐만아니라, 찌개,냉면, 식사등도 가능한데요. 가격은 다른곳보다 저렴하고 맛있는곳 같았어요. 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편안한 식사도 가능했고, 거리도 가깝고, 회기갈비집맛집 찾을땐 한번 들려보세요.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이렇게 가운데 함께 나오는데. 된장찌개 무한리필.. 그리고, 더위에는 맥주 한잔으로 더위를 식히면서, 돼지갈비와 소갈비,냉면을 시키기로 결정,,,, 밑반찬은 역시 간단하게 나오네요.. 고기먹을때 다른 반찬 필요없잖아요.. 

돼지갈비도 한돈, 소갈비도 한우, 일단 먹거리때문에 걱정 안해도 되어서 좋았어요. 모든반찬은 직접 만드시는것이라서 먹는데 불편함이나 거부감도 없고, 조미료도 너무 넣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음식알러지나, 조미료알러지 있는분들은 초우마을에서 드셔도 되실것같습니다.








입가심으로 비빔냉면을 시켰는데, 고기먹고,냉면먹고,, 이런.. 양이 왜이리 많은지, 두명이라면 냉면 하나만 시켜서 나눠드세요.. 양이 많답니다. 결국 맛있는 냉면을 반이상 남기고,, 나왔네요.  단체,회식,모임,가족식사,친구들모임으로 좋은 경희대회기맛집 초우마을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갈비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