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홍대CN샵 카툰네트워크 샵과 CNTV편성표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3.

스타들 못지않게 요즘 열광받는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캐릭터샵입니다. 예전에 캐릭터 헬로우키티만 있는줄 알았는데. 요즘은 성인, 아이들 막론하고, 모두 좋아하는 캐릭터샵이 많이 생긴것 같습니다. 이유가 뭘까 생각을 해보았는데, 제가 봐도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것이 캐릭터샵의 묘한 매력같습니다. 홍대캐릭터샵에서  열광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와 카툰 네트워크 샵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는것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 방문한곳 홍대어드벤처타임샵인데, 방문한날은 오후 늦은시간, 비가 많이 내려서 인지, 한가했고, 사진찍기도 수월했습니다.


찾아가는길

서울 마포구 서교동 345-3

홍대역 2호선 9번출구 나와서 MCM방향에서 골목으로 오면 MIMIBOX 화장품샵과 잇츠스킨이 있습니다. 주의에 있기 때문에 찾는것은 어렵지 않을겁니다. 방문 할때는 주말은 정말 제대로 볼수도 없으니 감안하시는것이 일요일은 좀 한가한거 같았습니다. 방학기간이라서 아이들, 청소년들, 관광객들 모두 들어가기 때문에 비좁은공간이 정말 비좁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카툰네트워크 애니메이션이 CNTV방송이 되고,CNTV편성표에 보면 평일 2시에 볼수 있다고 나옵니다. 아이들도,성인들도 너무 좋아하는지, 왜 이렇게 애니메이션에 열광을 할까요. 그냥 보기만해도, 재밌는것인지, 사실 잘 모르겠지만, 캐릭터가 되면 더욱 찾게 되는것 같습니다.

어드벤쳐타임 핀과 제이크 poop tv 하나면 지상파방송을 무료로 시청까지 할수 있어서, 아이들에겐 인기가 많습니다. 4월달은 CGV에서도 어드벤쳐타임 영화도 개봉이 되어서, 요즘 찾는 아이들이 더욱 많아진거 같습니다.  홍대의 어드벤처타임샵 1호점,2호점이 있다고 합니다. 1호점은 마포학습관근처, 2호점은 홍대 놀이터 근처라고 합니다. 2호점도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습니다.




홍대캐릭터샵 CN샵에는 한가지만 있지 않았습니다. 어드벤터타임80%와 파워퍼프걸, 위베어 베어스, 나머지 캐릭터까지.  핸드폰케이스부터, 요즘, 핸드폰액정클리너와 쿠션, 머그잔,대형쿠션, 요즘 신제품 밴드까지 나왔습니다. 너무 예쁘고 귀엽고, 모두 갖고 싶은데.. 갈때마다 구입, 오늘은 자제를 하기로 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홍대CN샵의 대형쿠션이 너무 갖고 싶은데.. 이벤트기간으로 20% 할인된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홍대어드벤처타임샵 방문하시는분, 인스타그램에 팔로우신청하고 보여주면 예쁜 볼펜도 받을수 있습니다. 저도 바로 팔로우신청하고 볼펜도 받고, 뽑기로 시계도 뽑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랜덤피규어 1+1 행사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피규어수집하시는분들에겐 좋은기회가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