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3,7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6.

블로그운영자라면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 한두개씩은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그중에서 무료편집프로그램으로 포토샵보다 쉬운 포토 스케이프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누구라도 쉽게 따라 하실수 있습니다.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으로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기능이 정말 다양합니다. 폰카사진이나,  어떤 모든 사진을 보정하고 편집하기 쉽습니다. 글씨변경, 움짤기능, 사진자르기,워터마크만들기,배경합성, 보정사진, 여권사진만들기,증명사진만들기,원하시는 이미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단 다운로드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신버전 3.7이용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포토 스케이프 최신버전 3.7 다운로드방법

1.MY 다운로드 클릭

검색창에서 Photo Scape (한글 포토스케이프 검색)후 MY 다운로드 클릭한다.

2.다운로드 시작

3.설치하기 

설치할때, 최신버전 포토스케이프3.7인지 꼭 확인합니다.

4.설치할때 주의할점.

빨간표시의 부분, 포토스케이프와 함께 무료google 툴바 설치 언제든지 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인후 설치 하시길 바랍니다.



용량은 20MB정도로 빠른 설치가 가능하고,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되셨다면, 이젠 사용법만 알고 잘 활용하시면 되실겁니다. 블로그 하시는데 큰 어려움 없이 하실수 있을겁니다. 포토샵을 배워야한다고 생각하고계신분들도 계시던데. 전혀 불편함이 없으니, 블로그 뿐만 아니라,SNS 인스타 마케팅 하시는분들도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이미지 수정이나 사진 편집 기능 이용하셔서 예쁜사진 만들어 보세요.

사진 한장 이미지 수정을 위해서 포토 스케이프 사용을 해봤는데요.. 계속해서, Photoscape 사용법에 대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