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홍대떡볶이맛집 성남진미떡볶이 치즈폭탄맛있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8.

가끔 홍대가면 맛집 찾아가는 재미가 쏠쏠할때가 있습니다. 주말에 가고싶은 홍대맛집, 홍대카페도 좋고, 홍대 캐릭터샵, 홍대의 코인노래연습장, 길거리의 춤연습 보면서 시간 가는줄 모르는곳 바로 홍대거리같습니다.  친구들과 만나서 먹고 싶은 음식은 바로 떡볶이죠.  홍대맛집, 즉석떡볶이로 유명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홍대맛집 

성남진미떡볶이 찾아가는길

서울 마포구 서교동 348-51

02-324-1616

홍대9번출구나와서,폴더가보이면 그곳에서 MCM방향으로 쭉 걸어오면, 골목이 보입니다. 쭉.. 마포평생학습관 방향으로 올라오다 보면, 요즘 많이 찾는 "케잌 사랑해" 바로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옆에는 홍대캐릭터샵 CN샵, 카툰 네트워크 샵도 있고, 주의에는 화장품가게도 있습니다.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은 홍대에서 맛있는 떡볶이 먹는 재미 한번 어떠신가요?

성남진미 떡볶이 입구에는 다른 가게와 마찬가지로 간판이 보이지만, 특이한것은 생활의 달인에 성남진미떡볶이가 촬영된 영상이 보여집니다. 김흥국씨와 딸 주현양이 맛있게 먹는 모습과 성남진미떡볶이 1호점도 소개해주었는데요. 1호점도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네요.



홍대 맛집답게 연예인들이 자주 오는것 같았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외국손님들, 중국인포함, 일본인포함 정말 줄서서 먹는 곳이였는데. 요즘은 홍대도 예전같지 않은것 같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와서 한가했고 오히려 조용히 먹을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메뉴를 보니 야채떡볶이와, 해물떡볶이 , 치즈 폭탄 야채떡볶이와 치즈폭탄 해물떡볶이 이렇게 소,중,대가 있습니다.  여성2명이 소(小)를 시켜서 먹어도 사실 양이 많습니다. 나중에는 밥도 볶아먹으면 정말 다 못먹고 남길정도 입니다. 주문 하실때는, 매운맛의 강도 매운맛, 아주매운맛, 약간매운맛, 덜매운맛, 취향대로 주문해주면 되니깐 매운거 못드시더라도 너무 걱정 않하셔도 됩니다.


홍대 떡볶이 맛집에서 치즈 폭탄 야채떡볶이주문했더니, 이렇게 나오다가, 앞에서 치즈를 넣어주는데. 정말 최고 였습니다. 칼로리 생각하면 못먹겠고, 맛을 보니 입안에서 녹고,, 정말 맛은 최고 였습니다.

즉석떡볶이 영상보기


매울때는 쿨피스, 쥬시쿨을 추천, 함께 먹으면 매운맛이 사라지기때문에 좋은거 같습니다. 너무 매우면, 이렇게 더운 여름철은 피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나주에는 맛있는 볶음밥을 볶아주는데. 도저히 양이 많아서. 이렇게 홍대즉석떡볶이 맛집 방문은 최고였던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