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서울야경사진 우리나라도 해외못지않은 아름다움이 있네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4. 28.




밤거리,야경은 언제봐도 정말 멋진것 같다. 얼마전 홍콩과 마카오 다녀오면서, 야경사진을 찍기위해서, 배를 타고 홍콩까지 다녀왔었다. 야경하나보고 사진찍으려고 모여든 전세계 관광객들의 모습이 너무도 인상이 깊었다. 야경이 도대체 뭐길래? 이많은 사람들이 모일까? 란 생각이 문득 들었던거 같다. 


곧 5월이 되면서 황금연휴가 시작이 된다. 여행가면서, 야경이나 일출등 보려고 잠못이루시는분들도 많이 있을듯하다. 하지만.... 서울야경은 멋있는데, 너무 멀리서만 찾으려는것도 좀 아쉬움도 남지만, 그래도 여행하면 힐링도 되니깐 겸사겸사 좋은거 같다 





서울야경은 남산타워, 경복궁의 야간개장, 얼마전의 롯데타워,한강다리등등 야경은 정말 멋지다. 세계어느곳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멋지지만, 아직은 관광자원으로 이용되지 않고, 이 야경을 한곳에서 볼수 있는장소가 많지 않다는 아쉬움이 있다. 





=>위의사진은 청계천주변이다.

종로타워와, 을지로,청계천등이 보이고 광화문거리도 함께 보이는 이곳, 좀더 자세히 보면, 중간 중간에, 경복궁야간개장을 한다거나, 덕수궁 야간개장할때의 야경은 정말 멋지다. 


몇년전에. 경복궁 야간개장때, 외국인들이 너무 많이 와서, 깔릴뻔한 적도 있었다. 외국인에게, 경복궁의 야간개장은 인상은 깊었겠지만, 조금 아쉬움이 많았던 방문 기억이 난다. 





=>이곳은 서울공덕오거리 

일반인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찍는것이 쉽지는 않다. 정말 귀하게 얻은 사진하나를 올리게 되는데.. 이곳 공덕오거리야경도 정말 외국 못지않게 멋진곳이다. 

차량이 정체가 되는 이 모습또한 예쁜 사진으로 남겨지니깐 좋은거 같긴하다.





=>이곳은 여의도의 야경이다. 

한강다리는 정말 아름답다. 서울의 대표적인 야경하면, 서울 한강다리일텐데. 다리마다, 특성도 있고 색상이 달라서 정말 멋진 풍경이 아닐수 없다. 


가끔, 자전거를 타고가면, 정말, 한강의 모습을 한눈에 볼수 있는곳도 있고, 정체되면 야경에 푹빠질때가 있는데. 정말 멋진거 같다. 


아쉬움이 있다면, 서울의 야경을 보기위한 관광지가 없다는 아쉬움이 좀 있다. 홍콩 야경보려고 뛰어다녔던 기억이 생각이난다. 우리나라도 충분히 관광자원을 만들수도 있다고 생각되기도 한다. 


국내 서울야경구경할만한 장소나, 볼만한 야경명소도 다시 구체적으로 포스팅으로 만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