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제주 드라마월드 드라마세트 가볼만한곳 추천

by 친절한 울트라 2017. 4. 29.



제주도여행은 언제가도 좋은것 같다. 볼거리도 많겠지만, 제주도여행코스추천한다면, 제주도드라마월드 (구 로케디오월드)드라마셋트장이다. 이곳은 그동안 인기드라마 셋트장을 여러군데 볼수있기때문에, 발길이 끊이지 않는곳이기도 하다. 



친구들, 커플여행하기좋은곳, 가족여행하기좋은곳으로 딱!!... 인곳... 

'대장금''올인'태왕사신기,추노,거상김만덕,인생은아름다워등등,, 이곳에서 나온 공통점이라면 제주도를 배경으로 촬영한점이다..아마 대장금 같은경우는 아직도 해외에서도 인기중에 있고, 지금도, 인기는 식지 않는다고 해서,제주드라마세트장엔  관광객들의 발길이 끈이지 않는다고 한다.





로케디오월드는 드라마월드로도 불리워졌던 곳이다. 공항에서 2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곳이기도 한데.. 찾는것은 어렵지 않은곳에 있다.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4556

064-792-3777




제주도여행 5월은 정말 최고의 날씨이다.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곳, 가볼만한곳 잘 체크했다가 빠짐없이 제주도여행을 하신다면  좋은 추억이 될것 같다. 이번, 제주여행드라마월드에 간다면, 드라마세트장을 구석구석 구경하는 해야될것 같다... 




드라마셋트장은 1관부터, 5관까지있다. 1관 시대별로 드라마가 정리되어있어서, 아마, 우리나라의드라마의 역사를 한눈에 볼수도 있을것 같다. 2관과 3관은 바람의 화원세트장이 있는데.. 조선시대의 모습을 재현해둔곳이다. 정순왕후의처소등이 있고, 3관에는 시전행수였던 김조년과 기생정향의집등도 볼수있다. 



4관은 6,25전쟁이나 일제시대의 배경을 테마로 이루어진곳을 볼수있고, 5관은 월드스튜디오에서 방영했던 인기드라마 데드우드의 배경이 되는 셜록홈즈의 무대가됬던곳,, 영국거리의 분위기로 즐길수있는곳이다.




제주도가볼만한곳은 많지만, 제주도민은 할인받는곳도 있지만, 유료로 입장하는곳이 있다. 이곳, 드라마월드도 입장료가 있다.모바일 할인쿠폰 준비하신다면 할인된 요금으로 입장하시는것도 좋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