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진v3.7 사진편집기능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10.


photoscape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후에 포토스케이프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기 시작했는데요. 잘 되고 계신가요? 오늘 이시간에는 사진편집 기능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이라고 따로 이용하시는분들도 계실텐데요. 이젠. 포토스케이프로 사진꾸미기를 하시면 됩니다. 사실 이건 큰 설명은 필요없지만, 그래도, 한번씩 참고하면 좋기때문에 이런 설명도 하네요.. 



포토스케이프 사진편집을 위해서 첫화면에서 "사진편집"을 클릭합니다. 

오늘 사용할 사진을 커피전문점 사진인데. 컬러풀해서 선택했습니다. 일단, 사진 선택하면, 그림 하단을 잘보셔야합니다. 기본,개체 자르기,도구와 우측 크기조절,밝기,색상, 자동레벨,선명하게 ,필름느낌,필터까지. 그리고 우측 하단에 취소와 재실행, 원본사진. 저장, 메뉴 기능이 있습니다. 

처음 왕초보자분들이 사용하실때는 이것 저것 모두 사용하려고 하지만, 일반적으로 한가지씩만 사용하게 됩니다.  오늘은 사진편집기능 사용방법이니깐, 사용법만 알려드리겠습니다.

 photoscape 사진편집 사용하는법

1. 역광보정

원하는 사진하단의 사진편집기능을 클릭해서, 조정합니다.

2. 선명하게 

여러가지 방법으로 역광보정도 해보았다면, 선명하게 등, 여러기능을 사용해보시면 느낌이 달라지는것을 확인할수 있을 겁니다. 

3. 밝기 색상조절

진하게 밝게 어둡게는 기본으로 할수 있고, 여러가지 기능중에 제가 해본것은 흑백입니다. 흑백의커피숍 느낌은 어떻게 나올까요? 하단의 그림이 바로 흑백사진의 포토스케이프 변환사진입니다. 





4. 액자 선택

액자원하시는것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5. 크기조절

크기조절은 자동으로 조절되는 기능과 본인이 가로 세로 픽셀 조절할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가로,세로 비율유지 하고 싶을때와 안하고 싶을때 확인후 체크하고확인버튼 누르면 됩니다. 


흑백 커피숍 액자사진이 만들어졌는데요.. 어렵지 않죠. 어떤 사진이든 느낌있는 사진 편집기능이 많으니깐, 이용하시면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증명 사진도 만들수 있으니, 한번 이런식으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