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다이어트 어플 추천 다이어트신 함께 도전해봐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15.

모바일 필수 어플은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 드릴 어플은 다이엇트 필수 어플로 "다이어트신 다신"이라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상관없이 모두 사용가능한 어플로 처음에는 사용방법이 까다로울 수 있겠지만, 곧 익숙해질겁니다. 일반 어플과는 좀 다른 개념의 어플이라서 그럴순 있겠지만, 카페 이용한다고 생각하면 다신 사용은 어렵지 않을겁니다. 


다이어트 어플 추천 필수앱 "다신"

앱 메인 화면에 보면, 일반적인 앱과는 약간 다른 느낌을  들겁니다. 꼭 카페같은 느낌이 강하고, 회원들이 정보공유하면서, 활발하게 다신앱이 사용되고 있는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다신"을 이용 하는분들은, 체중 감량을 하고 싶은분, 다이어트보조제 이용 후 요요현상이 오는분, 꼭 살빼고자 하는분, 건강한 몸매를 위한 부분감량, 하체, 복부비만, 상체, 팔뚝, 종아리, 허벅지등 부분운동을 하고 싶은분 들이 이용하면 좋습니다. 본인의 하루 식사량의 칼로리를 기록하고, 체중감량의변화를 볼수도 있고, 다른분들의 자극적인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보면서, 새로운 각오로 다시 도전 할 수있기 때문에. 이용하게 된다면, 체중감량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다신을 보면서 조금 달라진 것이 있다면, 다이엇트의 기본 상식이 많이 틀렸다는것을 알게 되었고, 굶는것보단 식사조절과 건강을 위해서라도 비만은 절대 안된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식이조절하는 방법, 식이조절로 성공한 분들의 후기도 보고, 3 주 다이어트 감량기등도 볼수 있고, 자극을 받기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올여름에 반바지 입기 도전을 하신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체중감량 혼자서는 정말 힘들어서, gm에 다니거나, 다이어트 비디오 추천 받아서 열심히 운동하시는분들도 계실텐데요,  이젠, 혼자 하지마시고, 다신의 그룹방에서 많은분들과 체중공개를 하면서, 반성의 시간도 갖으면서, 함께 감량 도전해보세요.

다신은 운동 어플 추천으로도 좋습니다. 다신의 홈트레이닝을 보면, 시간은 3분, 4분도 있고 20분,30분정도 되는 홈트도 있지만, 칼로리 소모는 굉장한 홈트레이닝입니다. 힘들게 gm 에 안다녀도 집에서도 얼마든지 홈트만 틀어놓고 따라해도, 큰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유튜브 화면으로도 크게 볼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데는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다이어리등록을 할경우에는, 본인의 체중등록이후에 다이어리 등록을 하게 되고 하루 칼로리, 운동량, 간식, 물섭취량과 배변활동을 자동으로 체크를 해줍니다. 물론 본인이 직접 입력을 해줘야겠지만, 혼자만 보는것이기때문에 솔직한 기록을 통해서, 실패,, 보다는 성공의 날이 많은 다이어리 작성을 한다면, 목표 체중감량이 될것입니다.


다이어트 어플 추천으로 알려드린 '다신' 도움이 되셨는지요. 사실 설명을 모두 하기는 좀 부족합니다. 직접 보시면서, 여러가지기능도 보시고 홈트레이닝도 직접 해보시면서, 왜 좋은어플인지 알수 있을겁니다. 저도 열심히 해서 체중감량 도전좀 해야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