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스타벅스 50% 할인카드로 맛있는 커피 어떠세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15.

모닝 커피한잔이 하루 시작의 에너지가 되죠. 커피브랜드도 워낙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지만, 변함없는 스타벅스의 커피한잔은  왠지 안도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스타벅스도 할인혜택이 있다는 사실, 잘만 이용하면 맛있는 아메리카도 드실수 있답니다.


똑똑하게 스타벅스 커피 마시는 방법은 50% 할인카드 준비하는 것입니다. 신용카드와 통신사 멤버쉽카드로도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50%할인 신용카드

1. 국민카드 청춘대로 톡톡 카드

 스타벅스50%,버거,패스트푸드20%, 간편결제pay 10%, 대중교통,택시,통신사10%할인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단 전월이용금액이 30만원이상일때만 적용)

국민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로 이런 혜택을 받으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2. 삼성카드 tatap O카드 (탭탭오카드)

원하는 맞춤혜택카드로 커피전문점에서 30%할인을 선택할수 있는 카드입니다. 스타벅스만 특별히 50%할인 가능하고, 교통비,통신비10%할인도 되고 영화관CGV에서 5000원 할인도 받을수 있는 카드입니다.

3. 국민카드 파인테크(FINTECH)카드 

게임을 좋아하는분들과 커피,영화를 좋아하는분들에게 추천하는 카드로, 스타벅스30~50% 할인해주고, CGV 매월1회 3천원~5천원 할인혜택까지 있습니다. 교통할인 최대 20%할인 (대중교통,택시)통신사요금5천원 청구금액할인까지 있습니다.


스타벅스매장에서 맛있는 아메리카노 한잔과 비지니스 미팅이나, 모임, 친구들과의 오랜만에 약속할때, 이런 제휴카드가 많은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다른 커피브랜드보다 할인혜택이 큰것 같습니다. 신용카드할인 이외에도, KT 멤버쉽과LGU+ 멤버쉽도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통신사멤버쉽카드도 신청해서, 이용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