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서대문맛집) 담백한 쭈꾸미먹고싶을때 쾌걸쭈꾸미로 오세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20.

쭈꾸미제철은 3월~5월 지금은 지났어도, 쭈꾸미의담백하면서, 화끈하게 매운맛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운 쭈꾸미는 피로할때 원기회복이 되는 음식입니다. 친구들 오랜만에 만나서, 먹는 재미도 정말 쏠쏠한데요. 서울맛집, 서대문맛집으로 유명한 쾌걸 쭈꾸미맛집  소개좀 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쭈꾸미 효능좀 잠깐 알아보겠습니다. 봄철 3월~ 5월이 되면, 이곳 저곳에서 쭈꾸미축제가 많이 열립니다.  문어같이 생기기도 하고, 낙지같기도 한데, 영양이 풍부한데, 가격은 정말 착한가격으로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음식입니다.  

쭈꾸미효능은 뭐가 있을까요?

1. 빈혈예방 철분이 풍부해서, 여성분들 빈혈로 고생한다면 추천음식이 될것같습니다. 

2. 두뇌발달과 혈관계질환예방에 도움 DHA와 같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서, 기억력향상이나, 두뇌발달, 두뇌회전에 도움이 되기때문에,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은음식입니다. 성장에 좋은음식의 대표적이라고도 말할수 있습니다.

3. 피로회복 타우린이란 성분이 쭈꾸미에는 포함이 되어있는데. 이성분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업무가 많고, 스트레스가 많을때, 드시면, 피로가 사라진 느낌이 이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4. 다이어트에 도움 저열량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알려져있고, 칼로리가 100g 당 47kcal 정말, 너무 적다는 느낌이 들정도로 포만감을 주면서, 다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쭈꾸미열량이 낮지만 , 술과 함께 드신다면, 다이어트하실때 조절이 필요할듯 합니다.

쾌걸쭈꾸미 찾아가는곳

서울 서대문구 냉천동 176 

(02-312-5005) 

영업시간 10시~23시까지

서울맛집 쾌걸쭈꾸미는 지하철 5호선 서대문역 2번출구에서 3분거리에있습니다. 들어서면 3번은 놀라게 됩니다. 손님이 정말 많아서 놀라고, 맛있어 놀라고,  푸짐한양에 놀라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것이 이곳은 천연조미료를 사용을 해서,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는것이 맛이 비결인거 같습니다. 

역시 서대문맛집답게 소문낫 맛집입니다.  피로에 지치신분, 스트레스가 많아서 식욕 잃어버렸다면 한번 들려보면 입맛 돌아오지 않을까 싶네요.

제철기간이 지나도 1년 내내 사랑받는 음식으로, 맛이 담백하고, 화끈한 매운맛에 다양한 메뉴가 단골손님을 계속 만들어낸 계기가 된거 같지만, 역시 이곳의  김완일 대표님의 서비스가 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사업하시면서, 고생을 많이 하시고, 단맛 쓴맛을 경험을 토대로 지금의 쾌걸쭈꾸미가 탄생한것 같다고 합니다.  다른곳 손님이 많으면, 바가지요금에. 맛이 변하거나 그런데. 변함없는 맛에 단골손님은 계속 늘어나는거 같습니다.

서대문맛집 쾌걸쭈꾸미 메뉴는 저녁에 잘하는 메뉴와 점심에 잘하는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좀 색다르기도 한데요. 점심은 1인용 식사가능한 쭈꾸미정식부터, 순두부, 황태비빔국수, 토토리묵밥,콩국수 가있고, 저녁은 쭈꾸미들어간 모든 메뉴가 가능합니다.  (쭈소곱창, 쭈닭,쭈차돌, 쭈갈비,쭈치즈,쭈기본,소곱창쭈꾸미,차돌쭈꾸미전골,쭈뱅이,쭈물회) 잠깐 음식 소개좀 해드리겠습니다.

점심메뉴 : 직화쭈꾸미정식, 쭈순두부 입니다. 

주재료로 다야한 메뉴를 만들어서 손님들의 선택의 폭이 넓은데 쭈꾸미맛집답게. 직화쭈꾸미정식이나, 쭈순두부는 1인용식사로 점심메뉴에 좋은것 같습니다. 보기보다는 양이 많아 보이지만, 순식간에 없어지곤 합니다.

저녁메뉴 : 쭈차돌, 쭈갈비

저녁메뉴는 2가지이외에도 많이 있는데요. 사계절 맛볼수 있는 음식으로 이렇게 차돌백이와 궁합이 잘맞아서, 쭈차돌을 먹으면 피로회복에 정말 좋습니다. 쭈갈비도 역시, 갈비와궁합이 잘맞고, 콩나물과 떡사리와 함께 드시면, 화끈하게 매운맛도 사라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입가심을 위한 냉면도 이곳은 양이 정말 많습니다. 여성분들이 입가심으로 드실경우에는 좀 고려하시고, 서대문맛집 쾌걸쭈꾸미는 100%천연조미료 사용을 하기때문에, 아토피나, 음식알러지, MSG알러지가 있는분들이  마음놓고 즐길시면 될것 같네요. 오늘은 서울맛집 쭈꾸미맛집 알려드렸는데. 이정도면 맛집추천 가능하겠죠. 끝까지 읽어주신거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