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시사

다신 만난 세계 여진구 정체성 궁금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22.

요즘 아역 배우 였던 여진구의 행보가 심상치 않은거 같습니다. 여진구 아역배우 시절 부터, 왠지 좋은 인상이 많아서, 가급적이면 챙겨 보곤 했습니다. 요즘, 여진구의 성인이 된 연기실력에 감탄하게 되네요. 지금은 대학생이 된후 남자냄새도 풍기는 거 같습니다. 최근에 여진구 출연한 드라마나, 사극, 영화도 미친듯이 빠지게 되는거 같습니다.


여진구의 다시 만난 세계 지금 4회까지 했는데, 몇부작이 될지도 기다려지고, 앞으로 여진구의 활약이 어떻게 될지도 정말 궁금해지네요.  지금까지 여진구의 드라마, 최근에 본 것만 정리해보았더니, 여진구 출연작품만 본거 같기도 하네요. 

오렌지 마말 레이드 12부작, 대박 24부작, 써클 이어진 두세계 12부작, 대립군에서 왕세자역할을 했고, 이번에. 다시 만난 세계를 보게 되네요. 

공통점을 보면, 온몸 연기가 두드러진다는것, 다치는 장면, 부딫히는 장면이 정말 많은것이 공통점이 였고, 현실세계와 미래의 세계의 이어진 공간, 시공초월하는 뭔가 있는 듯한 느낌.. 이런 드라마만 출연한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어찌되었든, 여진구의 아역배우가 아닌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것이 보여지기도 해서 팬으로써 기쁘긴 합니다.


다시 만난 세계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수목드라마가 끝나고 시작하는 새 드라마인데요. 앞으로도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출연진, 여진구,이연희,안재현,  성인이 된 3명의 등장인물

어릴때의 주인공 정정원 (정채연) 과 친구들, 이시언, 신수호, 김진우, 박진주, 친구역할도 깨소금 역할처럼 해주는 인물입니다. 

다시만난 세계 줄거리 간략하게 보기


줄거리는 고등학교 시절의 첫사랑의 이야기로 시작이 되면서, 졸업사진의 재밌는 사진을 남긴것이 영정사진이 될것도 모르고, 졸업사진을 찍게 됩니다.  19세의 소꿉친구들의 생활이야기로 시작이 되면서, 성해성의 생일날 동생들의 생일파티준비가 한창중인데, 알바를 땡땡이 치고, 소꿉친구(정정원)를 만나려고 가는길, 친구의 부탁으로 학교에 지갑을 찾으러 갑니다. 




마음속에 첫사랑으로 생각했던 친구의 부탁이니 만큼 밤 늦은 시간에 방문 그곳에서, 친구의 다친모습을 발견하고, 급히 자전거를 타고, 신고하려고 달리다가, 그만, 차에 치고  숨지게 됩니다.  소꿉친구였던 이연희는 살인자의 누명을 쓴 성해성의 죽음과 자책감으로 31살까지 살면서, 갖은 고생으로,  살면서, 성인이 될때까지, 성해성의 가족들과 할머니를 돌보다가, 빛더미로 사채까지 쓰게 되는 상황에 옵니다. 사채로 계속 쫒겨다니다가, 성해성의 극적으로 알게되고, 정정원 (이해원)을 찾아오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이 됩니다.

졸업사진의 환한 모습을 남겨준것이 영정사진이 되었는데. 본인스스로 죽음을 모르고, 12년후의 미래세계로 다시 오게 됩니다. 19세의 미래에서, 친구들과 재회를 하고, 서로 이루지 못했던 첫사랑 이야기는 계속 될것 같습니다.

19세의 성해성 (여진구) 31세의 소꿉친구 정정원 (이연희) 그리고, 주의에 나타난,  레스토랑의 쉐프..   원치않았던 삼각관계가 앞으로 이루어질것 같고, 19세와 31세의 친구들의 우정인지, 사랑인지, 어떤 식으로 표현이 될지도 궁금해집니다. 


얼마전에도, 여진구 출연한 써클 이어진 두세계에서도 정신없이 미래와 현실을 오가며, 정리하면서 드라마를 보았던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좀 다른것이, 새로 만난 세계에서  19세의모습만 갖고 있지, 보이지않는 초능력이나, 힘,등이 있다는것이 다른점, 싸움도 정말 잘하고, 아프면, 바로 치유되는 이상한 능력을 가진 성해성의 정체가 정말 궁금해집니다. 

어떤 존재이고, 또, 요즘, 왜 이런 두세계를 이어주는 드라마같은것이 많아지고 있는지도 궁금해지곤 합니다. 오늘은 이만, 다시 만난 세계 드라마 줄거리는 이정도로 하겠습니다. 다음주 5회,6회도 궁금해지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