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휴대폰간편로그인 비밀번호 기억못할때 너무 좋아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7. 27.

인터넷을 하게 되면서 가장 많이 한것이 회원가입같습니다.  예전에 한곳은 기억도 않나고, 회원탈퇴도 안한상태이고, 쇼핑몰에 회원가입한것 만해도 비밀번호를 기억못해서 항상 헤매곤 합니다. 로그인이 않되고, 쇼핑을 포기 할때도 있었는데. 이젠 휴대폰간편로그인 방법이 있다니, 신세계를 만난거 같네요.  비밀번호를 기억못할때, 휴대폰간편 로그인 방법은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휴대폰 간편 로그인 방법을 위한 설치방법은 총 3가지 입니다. 모바일과 익스플로어, 크롬 이렇게 3군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모바일설치와 컴퓨터설치는 익스플로어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될겁니다. 

 휴대폰간편로그인 (주)민앤지 설치방법

1.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는다.

 "휴대폰간편로그인"입력하면, (주)민앤지 보일겁니다. 이것을 설치 하면 됩니다. 설치방법은 모두 아실테니, 생략하기로 하겠습니다.

앱설치가 완료가 될경우에는, 아이콘이 생성이 될겁니다. (App)에서 초기 설정해준후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가입하면 끝. 가입이 워낙 간단합니다. 앱에서 가입할때도, 서비스 요금 1,100원 부가됩니다. 부가세포함해서, 나오는 금액이라고 하네요. 간편해서 좋은데, 유료라서 조금 그렇지만, 그래도 여러가지 간편한점도 많은거 같아서, 사용하는데 괜찮을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2. 컴퓨터 pc에 설치 하는 방법

홈페이지 접속한후에는 (https://sepay.org/) 이곳에서 원하시는곳에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설치후에, 쇼핑몰에서 회원로그인 하게 되면, 휴대폰간편로그인이 보이면 클릭하고, 휴대폰번호 입력후, 로그인 문자 url 주소 오면, 클릭후에 비밀번호 입력후, 간단히 로그인 하면 됩니다. 





처음에는 불편한것이 url주소가 폰으로 오게 되는데. 이것을 클릭을 하고, 이런 부분이 귀찮기는 할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자주 잃어버리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다 외우지 못할경우에는 필요하다고 봅니다. 해당 서비를 이용할때 매월 1,100원의 부가세 포함 결제 되는 것이 싫다면, 바로  서비스해지를 하면 됩니다. 어렵지도 않고 간단하니깐 해지못하게 꼼수부리는 그런 곳은 아닌거 같습니다. 필요하신분들만 이용하면 되는 서비스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