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애드센스

애드센스 티스토리 광고 수익 계좌 등록방법과 지급설정등록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1.

티스토리 광고 수익을 위해서, 꾸준한 콘텐츠 발행을 했다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발생할겁니다. 수익발생을 하더라도, 일단, 내 통장에 입금 되는것을 확인할때는 신기할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첫수익 발생하게 되면,  지급 방법을 위한 절차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란 

구글 온라인 광고 시스템을 본인의 웹사이트에 광고 개제를 함으로써 광고효과가 일어나게 되었을때, 수익금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웹사이트 운영자들의 수익은 천차만별이라고 합니다. 

모든 광고크기나 광고의 가격은 천차만별이고, 수익을 내는 분들이 억대 연봉을 갖고 있는 분들이 해외에는 정말 많습니다....

아직 우리나라의 해외의 인구에 비하면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해외에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의 억대 연봉자들도 나올것이라고 봅니다. 

구글 애드센스 모든것은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입니다. 0.01 부터, 하루 1.00되고, 2달러, 3달러, 최고 40달러까지  하루 애드센스 광고수익이 발생이 되는것을 보니,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야 될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 수입은 현재시간으로, 이정도 발생이 되었네요. 누적금액은, 7월달것은 아직, 확인이 안되고, 있고, 지금까지의 총 애드센스 배너 광고  수익은  $132,73의 잔고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100달러 이상 첫수익 계좌 등록 방법

1. 외화통장 추가를 한다.

구글 애드센스수익금은 외화로 통장에 들어 옵니다. 국내서, 결제계좌, 일반 통장으로 계좌 추가를 아무리 하여도, 계좌등록이 오류가 날수밖에 없습니다. 외화통장은 신분증만 있으면, 바로 만들어준다고 하니깐, 본인이 거래하고 싶은 은행에서 외화통장을 만들어서 추가 해야 됩니다. 

외화통장에 입금될때 매회 마다, 수수료가 있습니다. 없는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습니다. 은행도 잘 선택한다면, 나중에 큰 금액의 애드센스광고수익 받을때 수수료 덜 낼수 있도록 미리 통장개설 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2. 설정화면에서, 클릭>지급

3.지급 받는 방법을 클릭

결제수단관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기존에 외환통장 등록이 되신분들이라면, 수정할것이 있다면 수정을 하고, 새로 결제 등록을 하고 싶을때, 추가를 하면 됩니다.

5. 결제수단추가 기입

예금주, 은행이름, SWIFT 은행 식별 코드 (BIC), 계좌번호, 계좌번호 다시입력, 이렇게만 입력하면 됩니다. 아마 외환 통장을 만들게 되면, 은행마다, SWIFT 은행 식별코드가 겉면이나, 한장 넘기게 되면, 보이게 됩니다.  아니면, 은행에서 통장 만들때에 직원에게 물어보게 되면, SWIFT코드를 알려줄겁니다.  

결제 수단 추가 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끝날것입니다.

6. 이메일 확인한다.

몇분이 지나면, 이메일에 변경되었다는 내용의 메일이 도착하면, 계정추가등록은 끝이 난것입니다. 




애드센스 수익 지급 설정등록방법

1. 지금 기준금액 설정한다

지급 도달 금액이 설정은 웹사이트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수 있습니다. 변경도 쉽고, 언제라도 변경이 가능한데요.. 처 첫수익이 입금되는지도 궁금할때는, 100달러 지급 설정을 하면 됩니다. 

100달러든, 1000달러든 1회 수수료는 1만원인데요. 많은금액을 받으면, 수수료 한번으로 끝나지만, 언제쯤 받을수 있을까요? 

일단, 100달러 설정을 하면됩니다. 

8. 월초 전달 수익금변동이 없을때 (잔고가 다를때)

아직까지. 애드센스 수익금 신청을 해본적이 없었기때문에. 최종 잔액은 그대로 인데요. 7월달에 수익금액은 아직 8월 1일 확인결과 변동이 없음을 알수 있었습니다. 

잔고와 예상수입이 다르다고 불안해 하지 마세요. 7월달의 수익금액은 8월초에 확정이 되서, 8월 4일쯤에 확인할수 있게 됩니다.  

9. 매월 22일 지급일 외환 통장 입금 확인만 하면 됩니다.

외화통장에 매월 22일 수익 정산이 되어서, 입금하게 됩니다.  공휴일, 주말인경우에는 그다음날 지급이 됩니다. 


애스센스 광고 수익은 앞으로도 계속 오를것 이고, 외환 통장에 입금이 될텐데요. 중요한것은 구글 애드센스정책 위반하는 행위만 없다면, 앞으로도 좋은 수익도 생각해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직 얼마 되지않아서그런지, 정책센터 확인해보니, ""훌륭합니다."" 나오네요.. 앞으로도 변함없이 하도록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