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롯데월드타워야경과 영상보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4. 30.



롯데월드타워가 드디어 4월3일 개방을했다. 방문한날은 4월4일 아쉬었던것은 3일 불꽃축제를 못본것이 아쉬었다. 이곳은 다섯번째로 키가큰 고층건물이 되었고,이젠 한국의 랜드마크로 우뚝서게 되었다.  3일 123층 높이 555미터에서 약 11분간의 불꽃쇼는 정말 대단했다고 한다.  너무 바빠서 구경못한 아쉬움 일생에 한번 볼수 있는 기회인데.. 1분당 4억원의 폭죽이 3만여발, 화약 4톤의 무게로,, 개장소식을 알려주었다. 




(사진=>롯데월드타워)


롯데타워불꽃쇼를 보기위해 40만명정도 몰렸고, 안전관리요원 1천5백여명뱅치되었고, 경찰이나 소방당국에서도 투입되었다고 했다. 정말 굉장한 불꽃쇼. 사진으로만 봐도 대단한거 같다. 아마 서울 야경, 롯데타워전망대올라가면, 정말 멋질것 같다.



잠깐 여기서 세계높이 전망대 순위를 보면 1위는 두바이828미터,2위는 일본스카이트리632미터,3위는 중국 상하이타워632미터,4위는사우디아라비아메카 601미터,5위는 한국 롯데월드타워 555미터 굉장한 높이다. 아래서 꼭대기까지 올려다보면 어질어질할정도,, 지금의 순위는 앞으로도 계속 바뀔것이고, 곧 2019년 사우디아라비아에  초고층건물 제다 완공되면 달라질것이다





왜 이런 높은 건물을 짖게 되는것일까 생각에 잠기곤 할때가 있다. 관광산업을 위해서, 한국의 랜드마크가 생겼다고 해서, 잔뜩기대하고 갔는데. 실망감도 안겨준것이 좀 안타까웠다. 입장료가 부담이 되었다.



이곳이 석촌호수와 롯데타워가 연결된곳, 출입구는 워낙 많은데. 오늘은 석촌호수에서 들어가는 방향을 말해보겠다. 보이는것이 모두 롯데.. 이곳은, 롯데월드,롯데백화점,롯데호텔과 수족관,영화관,아울렛,마트까지, 얼마전, 마카오의 갤럭시호텔처럼 규모가 굉장히 크고, 실내에선 모두 연결되었다는것이 특징이다. 이곳을 다녀오신분, 마카오의 갤럭시호텔 내부 구경하신분들은 얼마나 큰지 감이 올것이다. 



롯데타워전망대 오픈기념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5월9일 대선일까지 이벤트 진행중이다. 가격을 보니, 후덜덜.. 전망대가격이 27,000원 좀 부담이 되는 가격이다.




*롯데타워 외관*



*석촌호수 입구에서 바라본 롯데타워 저녁무렵*










*실내 타워입구 *


가격표를 보니 어른,어린이등 만만치 않은가격이다. 다만, 롯데백화점, 롯데구매고객에서 할인혜택도 조금 있다고 하지만, 전망대만 보려고 했던분들은 발길을 돌리는 사람을 많이 볼수 있었다. 롯데타워오픈2틀째 되었는데. 아직 많은사람들이 관람하러 온사람들이 없는것 같아서 좀 아쉽긴 했다. 







롯데타워전망대에 올라가면, 유리로된바닥으로 555미터의 아래를 볼수 있다고 하는데. 정말 아찔할것 같다. 아무리 비싸더라도 한번쯤 올라가보고 싶기도 하고...



*석촌호수 입구와 몽촌토성에서 바라본 롯데타워야경사진*



롯데타워야경사진을 찍기위해, 주변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는데. 왜 카메라는 고장이 나는지, 또 핸드폰으로 찍어보고 실망, 그래도 남겨본다. 



*올림픽공원에서 롯데타워의 모습*





우리나라의 서울야경과 홍콩야경등 계속 올리고 있지만, 한국의 랜드마크인 롯데타워도 직접보니 정말 멋지다. 

*롯데타워입구의 영상보기* 




롯데타워전망대구경갔다가 타워야경사진만 찍고 왔던 아쉬운 하루였지만, 나름 즐거운 하루 였던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