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카카오뱅크 카뱅체크카드 등록하는 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13.

카카오뱅크 인터넷 전문 은행 당일 오픈하는 날 , 프렌즈체크카드를 신청했는데. 이제야 도착했습니다. 

조금 오래 걸린듯 하지만, 받고 보니 너무 귀여워서 놀랬습니다.  체크카드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것인가 싶네요.


카카오 인터넷 은행 프랜즈체크카드에서, 원하는 캐릭터는 선택하면 되는데, 저는 라이온을 선택해서, 파란색이 앙증 맞고 귀여웠습니다.  카뱅체크카드 뿐만아니라, 함께온 스티커와,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일단 카뱅체크카드 수령해서 확인해보니, 먼저 체크카드를 보았습니다. 


손바닥크기의 5종 카카오프렌즈의 스티거가 들어있어서 놀랬습니다. 너무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죠. 콘, 튜브, 무지, 라이언, 어피치 이렇게 들어잇습니다. 받자마자, 라이언은 지갑에 붙였고, 나머지는 나중에 한군데씩 붙여겠습니다.






사용설명서와 카카오뱅크 의 다양한 혜택과, 얼리버트 혜택설명서까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혜택과 프로모션

무한적립의 캐시백, 온라인결제도 가능, 국내, 국외 상관없이 가맹점에서 사용한것의 0.2% 적립까지 ATM기기만 있으면, 모든 입출금거래는 가능하고, 카드가 없어도, 스마트출금 기능을 이용할경우, 편의점 CU, ATM 에서도 카드없어도 출금이 가능합니다.  교통카드 후불제로, 이용을 할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영화를 볼때는 이젠 CGV에서 봐야되는건지, 1만원이상이면, 친구랑 2명이 보더라도, 4천원 할인, 일반 체크카드인데. 신용카드만큼 할인이 되네요.. 



인터넷 전문 은행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등록방법

카드수령후에는 꼭 해야될것이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에 카드등록을 해야됩니다. 1일이내에 해야되는것이니깐, 받자 마자 카드등록 잊지 마세요.. 카드등록은 미리 카뱅모바일앱이 설치가 되셨을텐데 그것을 이용하면 됩니다.



모바일 앱을 열면 카드가 배송중입니다 확인이 될겁니다. 사용등록을 클릭한 후에,  카드번호 입력과, 뒷편의 CVC 번호와 비밀번호 등록을 하면 완료됩니다. 그럼, 문자메세지로 등록 완료되었다고 문자 확인을 하면 끝.. 프렌즈 체크카드 등록방법은 간단합니다.   




체크카드이지만, 다양한 혜택도 많고, 해외송금수수료에, 대출금 이자도 저렴하기 때문에 앞으로 많이 이용할것 같은데요, 어렵게 출범한 인터넷 전문 은행인만큼, 빠른 정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