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유튜브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램 1그램 사용방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13.

유튜브 영상 보고 싶은것도 많고, 소장하고 싶은것도 정말 많죠. 소장하고 싶은영화도 가끔 유튜브에서 볼수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삭제 되다보면, 아쉬움이 많을때가 많을겁니다. 

많은 분들이 유튜브 영상을 소장하고 싶을때 필요한 다운로드 프로그램 방법과, 1 그램 플레이어(1gram Player)사용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youtube 노래 다운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유튜브 노래 다운, 영상다운을 하기 위해서, 좀 귀찮지만, 그냥 녹화를 해 본적이 있습니다. 이제 와서 생각하면 바보 같기도 한 일인데, 지나고 보니 한두번이 아니였던것을 알았습니다. 스트리밍 되는 동영상을 녹화하는것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완전히 다르죠. 시간부터 오래걸리고, 신경쓸것도 너무 많았고, 잘못되면 또 반복하는 , 앞으로 절대로,, 안해야겠죠. 

이제까지 영상을 녹화를 하신분들이 혹시라도 계신다면 앞으론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맨 1그램 플레이어를 이용해보세요. 



1. 그램 플레이어(1gram Player) 다운로드 설치 

제가 티스트로 블로그 하면서, 인터넷 뉴스나, 블로그나, 유튜브를 보더라도 광고창이 너무 떠서, 광고창 없이 영상보고 싶을때는  1그램 플레이어가 좋습니다.  광고도 없이 생생하면서 고화질 영상을 재생할수 있어서 좋고, 통합코텍을 지원하고 있는 소프트웨어라고 해서,  유튜브음원, 영상 등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플레이어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 , 윈도우버전인지, 맥버전인지, 리눅스 버전인지 본인의 환경 버전에 맞춰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2. 무료 다운로드 

무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는 많이 있을테지만, 제가 유튜브 영상 다운받는데는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1그램 플레이어 추천드립니다. 다운로드 하는방법은 워낙 간단하니 이정도로만 하고 설치 하면 됩니다.



3. 바탕화면에 1gram player 클릭 

제대로 1그램플레이어 설치가 완료되면 이젠, 어려운것은 모두 끝났습니다. 클릭하면 화면에 보이는 검정색 바탕의 1그램 플레이어(1gram player) 가 보일텐데요.. 

좌측 하단의 표시된 부분, 클릭해봅니다.



4. youtube 검색창이 나온다. 

제대로 되었다면 유튜브검색창이 보일겁니다. 본인의 원하는 영상,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 유튜브 무료 음악이나, 음악 동영상 다운을 무료로 다운 받기 할수 있습니다. 

일단, 테스트로, 이효리 요즘, 신곡 발표해서 검색을 해보기로 하겠습니다. youtube 에서 mp3 다운 받기와 video 다운 받기가 가능한것을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비디오 영상으로 다운 받기를 클릭!! 완전 간단하죠.



5. 영상 다운로그 받고 이름 저장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제대로 설치가 되어서, 1그램 사용중에 원하는 음원선택후에 다운 받기 완료되면 폴더명 지정후에 저장해보세요. 소장동영상, 소장 음원,소장하고싶은 영화등 다운받아서, 보고싶을때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6.바탕화면에 폴더 저장 확인해본다.

폴더 확인해서,제대로 다운로드가 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7. 이효리의 유튜브 동영상이 확인 

이젠 제대로 무료로 소장했다가 보고 싶을때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음악 동영상 다운방법 너무 간단하죠..  



광고없는 깨끗한 영상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소장했다가 보고 싶을때 보는 유튜브 영상 이젠, 1그램플레이어로 보는방법에 대한 글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관심있게 저의 블로그 방문해주신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