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성격급하면 절대 하면 않되는게임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20.

게임은 전혀 모르는사람인데, 어쩌다 스트레스 풀고 싶을때 플레시 게임을 하곤 합니다. 우연히 알게 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을 알게 되고, 저의 성격테스트 받은것 같은 느낌이라, 이렇게 게임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성격이 급하신분들은 절대 게임 하면 않된다는것쯤, 저도, 속이 울렁울렁하기까지 하네요..  이런 게임을 만드는 분들 천재같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하는 방법 


게임을 어떻게 해야될지 찾다가 결국 알아낸것이 키보드의 화살표모양" →↑←↓" 보일겁니다. 방향이동을 하면 되는데, 이것이 쉽지 않다는거죠. 일반적으로 게임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쉽게 한다고 하는데, 처음 하시는분들, 조심조심, 아예 시작을 안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일단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하러가기 1편 바로가기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의 모양으로 계속 로딩이 되는것을 확인할수 있을겁니다. 






로딩시간이 길어지는 경우는 컴퓨터가 느린경우에는 여러가지 광고그림이 나오는 경우도 있으니, 별로 신경쓰지 마세요. 게임에 익숙하고, 키보드 활용을 게임 하시는분들은 어쩜 재밌을지 모르겠지만, 제가 해본 결과, 세상에가 가장 어려운 게임보다는 절대 해서는 않되는 게임 같습니다.








첫 번째 스테이지화면이 뜨게 되면, 처음에 당황하실겁니다. 아무리 마우스를 이동해도 안움직이게 됩니다. 아마 이때부터, 난관, 때려치고 싶고, 키보드가 위험해지기 시작하죠.. 

일단.. 마우스이동은 그만하시고,, 글자 자판 옆에 화살표모양을 이용해서 이동해보세요..  




빨간모양이 움직이면, 노란색을 지워서 반대편으로 건너가야 되는 게임입니다. 그냥 할수도 있겠지하는데, 전, 10분하다가, 울렁거리고, 멀미증상까지 ... 심각해지네요..

게임 해본적도 없다가 이런 플레쉬게임은 중독성도 있지만, 게임선택도 잘해야 될것 같습니다. 주말에 멍때리고 있을때,  잠이안올때 시간 잘가는 플레쉬게임 같습니다.  게임 절대 못하겠다고 생각되는 순간에는 바로 그만 두시는것이 좋습니다. 키보드 던지고 싶고, 멀미납니다. 심장이 튼튼하신분들만 하시길 주의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