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애드센스

애드센스 첫번째 수익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22.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애드센스도 시작을 했는데요. 이번에 7월달까지의 수익금이 입금이 되어서 기념할 겸..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을 하고, 광고넣기가 뭔지도 잘모르다가 하나씩 배웠는데요.. 수익블로그로써 한걸음씩 걸어가고 있는 느낌이 드네요. 


애드센스 광고수익이 얼마나 생길지, 앞으로 방문객수에 따라서 수익금은 분명히 달라지는데, 사실 글 매일 쓴다는것이 쉽지는 않지만, 앞으로도 노력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아직 애드센스 시작을 해서, 수익금 아직 못받으신분들, 궁금 하실텐데요.  저는 다행히 예전에 만들어놓은 외환통장 우리외환통장을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요즘 통장개설도 힘들고, 시간내서 은행가는것도 좀처럼 쉽지 않긴 합니다.  

혹시, 저처럼 기존에 외환통장 개설이 되셨다가 거래를 안하셨던분 혹시 거래 은행에 외환쪽으로 문의 하시면, 통장거래 가능여부를 알수  있을겁니다. 요즘은 전화한통화면 바로 바로 해결이 되니 편하긴 하네요.


애드센스 수익금은 매월 21일 지급일 입니다.  8월달은 하루 늦게 들어왔습니다.  내수입 지급 기준액에 도달,, 대금이 지급됩니다. " 이런식으로 보여진 후에는  은행에서 얼마있다가 연락이 옵니다. 세금 빠지고 금액 얼마 들어왔다가 확인 전화를 하게 되는데, 외환통장 거래지점 번호는 미리 전화번호 등록을 해두셨다가 전화꼭 받으시도록 하면 됩니다.



7월30일까지 총 수익금 US$ 306.71 한국돈으로 348,054 원정도인데, 실제로 수수료 빠지고 확인해보니, 293.90 달러이네요. 12.81달러정도 빠진 금액.. 한국돈으로14,500원 정도 빠진 금액이네요. 



외환으로 들어와서, 원화로 바꿔야 할때도 그날 환율수수료에 따라서, 매일 받을수 있는 금액도 달라지기 때문에, 전, 조금있다가 찾으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수익금 첫수익 치고는 조금 많은거 같죠, 제가 수익금 지급액 기준을 300$이상으로 정했기때문에, 300$ 이상 들어오게 된겁니다.  역시 회사 월급 이외에 또다른 급여받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앞으로 더많은 티스토리 블로그 제대로 수익블로그 만들도록 좋은 콘텐츠 발행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