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IT정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로 유튜브 영상 자르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24.


유튜브영상을 제작을 하거나, 페이스북이나, sns , 블로그에 광고, 홍보를 하고 싶을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어떤것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영상제작을 위해서는 윈도우 메이커, 뱁 믹스, 프리미어 등 그 이외에도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최근에 뱁 믹스를 알게 되었고, 그 이외에는 좀 공부좀 해야 될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은 뱁 믹스 이용해서, 유튜브 동영상 구간별로 자르는 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 믹스 사용방법


뱁믹스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으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음 편하게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가끔 검색하다 다운 받으려다가, 팝업창 잔뜩뜨고, 악성코드 걱정되서, 항상 조심스러웠는데, 혹시 걱정하시는분들, 안심하셔도 됩니다. , 일단 검색어만 알려드릴테니, 네이버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가장 안전하게 이용할수 있을겁니다.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그래도 초보자님들을 위해서 그림 몇장 캡쳐해서 올려 보았습니다.


1. 뱁믹스 다운로드 하기 














2. 뱁믹스로 동영상 자르기

다운로드를 받고 뱁 믹스 바탕화면에 있는 아이콘은 아래의 그림입니다. 한번 클릭하게 되면, 좌-> 우측 이렇게 변하고, 회원가입 화면 창이 뜨게 됩니다.




3.가입

가입은 워낙 간단합니다.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 입력 만으로 가입은 완료되면, 로그인할때 다시한번, 이메일과 비밀번호 입력을 다시 한번 해줍니다.



4. 로그인한다. 



5. 영상 불러오기 

여기서, 기존에 영상이 있을수 있을겁니다. 요즘은 핸드폰등으로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하는데, 영상편집을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해서 불러오기 하면 됩니다. 

만약에,,......

유튜브 영상 본인이 소장하고 싶었던 동영상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youtube 앞에 y 앞에 ss 만 붙히고 다운로드 받으면 되는 간단한방법, 일단, 동영상이 준비가 되었다면, 불러오기 합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아주 초간단 방법



6. 영상 불러오기 

하단 좌측에 작은 화면이 보일겁니다. 지금은 뱁 믹스로 동영상 자르기를 할것입니다 "자르기"를 클릭합니다.



7. 구간선택을 한다

좌측 처음 시작되는 구간, 우측 끝나는 구간을 설정을 하고 자르기를 할 수도 있고, 나누기를 누르게 되면, 영상이 2개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무료 뱁 믹스로 영상 자르는법 너무나도 간단하죠. 뱁 믹스, SNS자막이나, 뉴스자막, 다양한 폰트를 이용해서, 크기도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하고, 시간 설정도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무료 동영상 편집 툴로 추천할만 한것 같습니다. 좀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법에 대해서도 올려보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