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8월 마지막 일요일 이마트 휴점 알아보기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25.

세월이 빠르긴 정말  빠른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낮에 걸어다니다 보니, 덥긴 해도 바람이 벌써 다르네요.  계절은 못 잡고, 세월도 못잡는것 같습니다. 

여름도 지나고 가을 맞이 하려고, 먹거리,입을거리, 여러가지 가을 준비 시작하시려는분들, 주말에 이마트 쇼핑은 힘드실것 같습니다. 이번 8월 27일 일요일은 이마트 휴무일로, 미리 확인하셔야 될것같습니다. 토요일이 가장 붐빌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밤늦게 야채구입하러 간다면, 좀 알뜰쇼핑도 가능하게 되겠네요.  그럼 휴무점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동네 이마트 8월 휴무일 알아보는법


이마트 휴무일 알아보려고 검색잘 안되는 날도 있죠. 그럴땐 간단히 이마트 검색만 하면 바로 홈페이지 연결이 될겁니다.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우리동네 지점과, 검색일자를 확인해보면, 휴무일인지 아닌지 알수도 있습니다. 


1. 검색창에서 확인한다.



2. 점포찾기

서울을 비롯해 점포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서울,경기, 제주도 까지, 휴무일을 확인해보면, 점포마다 휴무일이 조금씩 다르고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만약, 이사간지 얼마 않되시는 분들은, 꼭 주변 점포검색후에,, 이마트 방문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이사온지 얼마 않되서, 우리 집 근처에 이마트 있는것도 모르고 몇달을 보냈는데, 이마트 점포찾기로 검색하다가 집 뒷편에 있는것을 알고, 한참을 웃은적이 있습니다. 

등잔밑이 어두운 경우가 이런것 같습니다.  요즘은 대형마트에서, 문화센터 있는곳도 있고, 전지차충전소가 있는곳이 있습니다. 물론, 홈페이지에서 모두 확인이 가능하다는점 참고하시면 되실겁니다.




3. 지점 확인해봅니다. 

오늘 날짜와 주말에 확인을 해봅니다. 일단, 왕십리점을 확인 해보았더니, 평일은 영업을 하고 있고, 8월 27일 마지막 주 일요일은 휴무점으로 확인이 되네요.





4.왕십리점을 검색

쇼핑시간 10시 24시까지, 월 2회 휴점을 하고 8월 13일 8월 27일 휴점일이 확인이 되네요.. 





5.전국의 8월 27일 휴점하는 이마트 


(서울) SSG 목동점, SSG 청담점, 가든5점, 가양점, 구로점, 마포점, 명일점, 목동점, 묵동점, 미아점, 상봉점, 성수점, 수색점, 수서점, 스타수퍼도곡점, 신도림점, 신월점, 양재점, 여의도점, 역삼점, 영등포점, 왕십리점, 용산점, 월계점, 은평점, 이문점, 이수점, 자양점, 창동점, 천호점, 청계천점, 하월곡점

(인천) 검단점, 계양점, 동인천점, 부평점, 송림점T, 연수점


(경기) 경기광주점, 고잔점, 광교점, 광명소하점, 광명점, 구성점T, 동백점, 동탄점, 보라점, 부천점, 분당점, 산본점, 서수원점, 성남점, 수원점, 수원점T, 수지점, 시화점, 안산점T, 용인점, 의정부점, 이천점, 죽전점, 중동점, 평택점, 화성봉담점, 흥덕점

(대전) 대전터미널점, 둔산점, 월평점T

(세종)세종점


(충청) 서산점, 아산점, 천안서북점, 천안아산점T, 천안점, 천안터미널점, 펜타포트점 , 제천점, 청주점

(대구) 감삼점, 만촌점, 반야월점, 비산점T, 성서점, 시지점, 월배점, 칠성점

(경상) 김해점, 마산점, 사천점, 양산점, 양산점T, 진주점, 창원점, 통영점 , 포항이동점, 포항점

(울산)울산점, 학성점

(부산) SSG 마린시티점, 금정점, 문현점, 사상점, 서면점T, 서부산점, 연제점, 해운대점


(광주) 광산점, 광주점, 동광주점, 봉선점, 상무점

(전라) 군산점, 남원점, 익산점, 전주점

(전라) 목포점, 순천점, 여수점

(강원) 동해점, 속초점, 춘천점


우리동네 이마트 8월 27일 마지막주 휴무점 확인하시고, 지나가는 여름  알뜰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