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

카카오톡 스마트폰 대화내용 캡쳐할때 프로필 가리기 너무 간단

by 친절한 울트라 2017. 8. 28.

스마트 폰 사용을 하면서, 캡쳐를 할때가 굉장히 많습니다. 블로거 하다 보니, 검색하다가 맛집사진, 풍경, 인물사진, 소장하고 싶은 사진들이니, 좋은 글귀들, 나중에 다 블로그 글쓸때 도움이 많이 되서 이용을 많이 하고 있는편입니다. 

카카오톡또 물론, 친구와의 다툼이나, 꼭 내용 저장해두고 싶을때 대화내용캡쳐를 하는데, 카카오톡은 역시 않되는것이 없는것 같습니다. 여태 이런 기능 있었다는 것도 모르고, 알면, 아주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스마트폰 대화내용 캡쳐하는방법



카카오 톡 대화내용을 보면, 하단에 +가 보일겁니다. +를 클릭하게 되면, 아래의 이미지처럼 보일겁니다. 우측으로 보면, 캡쳐라고 보이는데 이것을 클릭해보세요.





카카오톡 캡쳐를 클릭해보면, 대화내용이 쭉보일겁니다. 하단에 "프로필 가리기"를 눌러보면, 사진하고, 이름이 바뀝니다. 

제가 친구와의 대화중에 김00 의 이름이 "멋쩍은 튜브"변경 사진도 모자이크 처리까지 됩니다. 

그리고, 내가 캡쳐를 하고 싶은 시작부분 ~마지막부분 (여기선 시작할 말풍선, ~마지막 말풍선)이라고 나오는데, 구간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정하게 되면, 그냥 저장.. 아주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카톡 대화내용 캡쳐를 했습니다. 





정말 3초면 프로필가리기와 사진 모자이크까지되고, 갤러리에 사진 저장까지 됩니다. 이젠. 사진 편집툴 프로그램 이용할 필요없이 그냥 간단하게 하면 될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프포필 가리면서 대화내용 캡쳐해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방문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