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이어트

송혜교 다이어트 식단으로 어렵지 않게 여자뱃살 뺄수 있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2.


오랜만에 다이어트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일년내내 뱃살빼는방법 연구만하고, 살빼기 도전만 하다가, 결국 요요까지, 옛날 몸매는 사실 꿈에서만 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연예인 다이어트중에서도 송송커플 올 가을에 신부가 되는 송혜교의 두부다이어트는  해보신적이 있는지요? 두부만 먹는것일까요? 

몸짱으로 돌아가고 싶은데 너무 힘들죠.  요즘은 근육형 몸매가 멋진것 같습니다.. 오늘 다이어트 식단 저녁은 어떻게  되는지 체크한번 해보세요.

송혜교의 대뷰초 사진과 체중감량 17kg 한 후의 사진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이 사진을 보고 나도 할수 있다는 희망도 생기더군요.  누구나 체중감량은 할수 있습니다. 여자뱃살은 이젠 그만, 절대 나잇살이란것은 없다고 합니다. 게을러서 생기는 것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하루 5분만이라도 더 움직여보신다면,가능하지 않을까요?  지금부터, 두부 다이어트성공을 위한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송혜교 다이어트 식단이 정말 궁금할때



아래의 사진을 처음 보시는분들도 계실텐데요. 누구나 한번쯤 이런 과정은 있는것 같습니다.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 발표로 뉴스에도 나오는데, 체중감량 17키로면 정말 노력 많이 했을겁니다.  지금의 예쁜모습이으로 송송커플 탄생까지 되고, 보기만 해도 좋은거 같습니다. 





지금의 송혜교의 몸매, 섹시하고 너무 예쁜데요.. 어쩜 말라보이기 까지도 하는데, 그녀의 비밀 다이어트식단법이 있습니다. 바로 두부 다이어트 라고 하는데 한번 송혜교 다이어트 식단좀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글 

두부의 효능 알고먹으니 더 건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1.삼시세끼 챙겨먹기


아침,점심,저녁 3끼를 꼭 챙겨먹었다고 합니다.  

아침: 고등어, 현미밥,국 (일반식사), 점심: 고등어,현미밥, 국 (일반식사) ,저녁은 두부만  

이렇게 3끼 식사를 먹는데, 아침,점심은 일반식사를 하고, 과식은 않하도록 했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누구나 할수 있을것 같지 않을까 싶은데, 군것질이 문제 같습니다. 

가끔 먹고 싶은 치맥이나, 과자, 스낵, 음료수등, 이런것만 끈어도 여자 뱃살 감량은 될것 같습니다.  





2. 군것질만 해도 여자 뱃살은 빠질까요? 

군것질, 음료수, 등만 안먹어도, 기본, 한달 3,4키로는 감량은 됩니다. 송혜교 두부 다이어트처럼 저녁에 두부만 먹고 6시간 이후에 아무것도 안먹는다면, 체중감량은 더욱 빨라지게 되겠죠.


군것질을 하게되면 열량이 정말 많아지고, 비만의 원인이 되면서, 셀룰라이트 증가로 빠지기 어려운 살이 됩니다. 





3. 걷기 운동


여자 뱃살 빼기나, 단기간다이어트나 뭐든지 운동은 기본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해서가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 꼭 해야되는것인데요. 적어도 근력운동 1주일에 2,3회, 유산소 운동 하루 30분정도면, 체중증가는 막을수 있다고 합니다. 

알면서도 사실 안하게 되니깐.. 그것이 문제인데, 진짜로 빼야겠다고 각오하시고, 헬스장 끈지 말고, 차근차근 걷기 운동부터 해보는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송혜교 다이어트 17kg 감량을 하게 된것도 초기부터 걷기운동이 부담이 덜 되었기 때문으로 꾸준하게 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4. 급하게 마음 먹지말라.

10년동안, 늘어난 체중, 1,2주만에 체중감량은 어불성설....

체중은 서서히 빠지다가, 어느순간에 눈에 띄게 변화가 오는것을 알수있을겁니다. 모든 권태기가 있고 고비가 있는데, 침한번 삼키고 넘겨보시면, 다른 희망이 보일겁니다.




저녁식사 두부 다이어트 가격도 부담없어서 도전하기 쉽죠.  두부먹는것이 부담스럽다면, 저녁에 아주 간단히 먹고 6시이후에는 절대 식사 금물,, 해보신다면, 분명, 3,4개월후에는 몸짱이 되어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하루도 다이어트 도전해보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관련글

당근효능과 당근요리로 다이어트합시다.

술마시면서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없을까?

(심리다이어트) 체중감량하고 싶다면 심리조절부터 시작해요.

다이어트 어플 추천 다이어트신 함께 도전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