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2017년 라면박람회 라면 메니아분들 무료입장 방법 아세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2.


라면 좋아하는 메니아분들은 2017년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꼭 가봐야할 곳 알려드리겠습니다.  9월 9일~11일 3일간 코엑스에서 세계의 라면 국내, 국외 인스턴트라면이외에도 면류까지 라면 박람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스킨푸드가 된 음식 이번기회 다양한 맛 즐겨볼수 있는 기회같습니다.지금은 판매종료 된 추억의 라면도 맛볼수 있다고 하는데, 어떨지 궁금 해집니다. 

2016년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해서, 유튜브동영상도 굉장히 많은 영상들이 올라와 있던데, 올해도 굉장할것 같습니다.





2017년 대한 민국 라면 박람회에.. 작년사진을 보니 정말 사람이 많네요. 사진으로 이 정도로 많으면, 현장은 얼마나 많을까요?  시식관이 있는것 같은데, 이용이 가능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박람회 참석하시는분들, 30대 이후, 40대, 50대 많으신데, 라면박람회는 청년들의 참석이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토,일, 월 3일간동안 100만명 예상을 하고 있다는데, 시간내서 다녀와야 될것 같습니다. 





시식을 않하더라도, 인스턴트 라면에 종류를 보고 많이 놀랄것 같습니다. 국내 40여개 참가업체이외에도 해외 참가업체까지 생각하면, 굉장할것같습니다. 3일간 열리는 한국종합전시장 코엑스(COEX)에서, 소울푸드 한국의 라면을 만나보세요.



김치만 있어도 맛있고, 반찬 신경 안써도 좋고, 자취생들의 음식, 혼밥이 싫을때 먹으면 좋은 라면, 가끔 다양한 종류도 만나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국물있는것 뿐만 아니라, 짜장라면도 기대가 됩니다. 


테마기획관 사진인데요. 시식관이 따로 준비가 되어있네요. 이벤트홀과 카페테리아도 있는데,, 사람이 많으니, 생수는 필수로 들고 가야될것 같습니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하차후에 5,6번출구로 가면 된다고 합니다









2017년 라면박람회 온라인사전 등록하면 무료 입장가능합니다. 저도 무료입장 신청은 했는데,  사전등록 완료하였으면, 캡쳐해두세요. 입장하실때 보여주고 들어가면 됩니다.


입장방법


*사전등록> 행사장 사전등록 부스에서 본인확인 >출입증 발급> 입장

*초대장경우 > 행사장에서 제출>출입증발금후 입장

*현장구입 > 5천원 데스크에서 > 출입증발급후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