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태종대망부석 부산여행가볼만한곳으로 가족여행추천지역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5.

연휴시작되어서, 어린이,가족들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부산여행하실분,부산가볼만한곳 찾는다면 대표적인 태종대등대추천드려요. 부산은 워낙 볼거리도 많고, 야경도 멋진곳이죠. 특히 태종대 해안가의 아름다움은 정말 잊지 못할겁니다.

부산태종대의 말은 원래 신선이 살아서 신선대라고도 불렸다고 합니다. 신라태종무열왕사후의 장소였다고 했고, 지금관광지로 지정된것은 1969년부터라고 해요.. 태종대 관람시간이 정해져있는 군사지역이라는점 감안해서 구경하시고 오신다면 별 제한없이 구경하실수 있을겁니다.






태종대 면적이 164만63제곱미터라고 해요. 도보 1시간 30분정도 소요되기도 하고, 태종대에서 가족들과 트래킹하는것도 좋겠지만, 부담이 되신다면, 그냥, 휴식만 하셔도, 바다냄새, 파도소리와 함께 힐링하셔도 건강해질듯한 느낌...



부산가볼만한곳 태종대의 명물로 알려진 영도등대입니다.신선이놀았다고 전설이 내래오는 신선대와 망부석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 영화에서도 많이 보았을텐데요. 자살바위와 자살방지를 위한 모자상도 볼수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운곳에서 자살은 안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영도등대 주의에는 횟집도 많이있꼬, 바다낚시터가 있기때문에 낚시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기회가 되시면, 바다낚시 어떠세요?






그냥, 보기만해도, 부산태종대 바다의 한곳처럼 보이면서도, 편안하게 낚시하고 즐기고 쉴수있는곳 같죠. 이곳은 차량출입이 제한이 되어서, 정말 조용한곳입니다. 혼자떠나는 여행지로도 좋고, 가족동반여행지로도 좋은곳 입니다. 이번 연휴때 힐링 제대로할수있는 태종대추천할만하죠.  연휴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