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유익한정보

당일치기여행 준비물 필요한것 뭐가있을가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5.


5월황금연휴로 항공요금이 최대치라고 하네요. 3년7개월만에 최대치를 갱신했다고 합니다. 국제항공요금 1년전보다 4.5% 상승했다고 하네요. 가볍게 여행하시고자 하는분들은 부담이 되시니, 당일치기여행 계획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당일여행준비물에대해서 알려드릴께요.  가볍게 떠나도 꼭 준비해야되는것은 체크만 한다면, 여행이 즐겁고 가벼울것입니다. 꼭,, 준비...



1.가벼운몸과 마음

누구랑 떠나던, 여행은 가벼운마음이 최고 같아요. 사랑하는 가족도 좋고, 아이들과,친구들과 커플이 떠나는 여행, 그순간만이라도 ,걱정, 스트레스 모두 두고 떠나는 발걸음 어떠신가요?




2.보조 배터리

핸드폰 사용안하시는분들 거의 없으시죠. 여행을 떠나면 찍게 되는 사진으로 밧데리는 빨리 소모됩니다. 충전기 미리미리 빵빵하게 준비하시고, 급작스런 여행이라면 더욱더 보조배터리를 준비하시는것이 .. 여행지에서 핸드폰꺼지는 일이 없어야될것 같습니다. 





3.휴지

여행하는데. 기본적인 휴지, 티슈와 물티슈는 준비하시는것이 좋죠. 급하면 바로 사야지 하겠지만, 여행하시면 그렇게 많이 보이던 편의점도 잘 안보입니다. 무게도 없고 부피도 안나가는 휴대용 휴지를 준비하는것이 당일치기여행에 꼭 필요할겁니다.



4.가벼운배낭

여행의 기본, 배낭 아닐까 싶어요. 어떤 가방보다도 백팩으로 부피많이 나가지 않는 배낭준비하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위에서 말씀드린 보조배터리,휴지,간단한 간식정도, 여성분들은 위생관련용품과 화장품 소품등.. 준비하시고, 우산이나, 간단한 잠바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소액의 현금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인만큼, 카드보다는 현금을 준비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현지에서 따뜻한 오뎅국물 먹더라도 현금을 반겨주죠. 카드도 사실 돈이지만, 현금준비 조금 하시면 인상찌푸리는 일이 없어질것 같습니다. 마지막중요한것은, 건강하게. 무사하게 여행즐기고 다녀오는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