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강남역삼겹살맛집 4번출구 모임, 회식하기 좋은곳 추천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13.


오랜만에 강남역으로 외출했습니다. 

역시,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는, 삼겹살과 찌개먹고 배를 채워야되나봐요.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것같은데, 단순한 삼겹살이 아닌, 영양듬뿍, 건강을 지켜주면서 먹을수 있는 미나리와의 만남.. 미나리 삼겹살을 먹었답니다. 

강남역 9번출구에는 맛집도 많지만, 제가 간곳은 4번출구, 이곳도 맛집이 숨어있었네요.  강남4번출구의 고깃집으로 추천해도 손색 없는 곳 같습니다. 


식당안에 규모는 밖에서 보며 작아보이는데 들어가면 안쪽까지 쭉... 길다란  테이블이 한눈에 보입니다. 사장님에 물어보니, 회식, 모임, 연말행사때에는 단체손님이 자주오는 강남역맛집이라고 알려주시더군요.  정말 맛이궁금.. 일단. 모든 식재료 100% 국내산.. 믿어보고, 안심하고 먹기로 했습니다.

메뉴판에 통돼지네 특선메뉴 미나리삼겹살 사진이 보이죠. ......삼겹살을 시켰더니 그대로 만들어주네요.. 고기, 콩나물과 김치, 느타리버섯과, 양파,,  여자 둘이서 2인분먹고 미나리에 김치등, 그리고 김치찌개까지 충분한 양 어쩜 과식을 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고기가 다 익으면 미나리를 잘라서 올려줍니다. 미나리와 함께 먹으면 좋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부추삼겹살은 먹어봤지만, 미나리삼겹살? 처음였습니다. 




미나리 효능은 ? 

잠깐, 미나리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나리는 강장이나 이뇨작용, 해열에 효능이 있는 잎줄기채소입니다. 예전에는 봄, 가을에 들판이나 개울에서 흔히 볼수 있었고 채취해서 이용했었는데, 요즘은 , 텃밭에서 기르기도 하고, 집에서 직접 재배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아져서 미나리는 꼭 섭취하라는것이 체내에 노폐물배출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천연해독제로 이용되기때문에, 먼지를 많이 마시고, 몸속이 더부룩 할때 먹으면 좋습니다. 칼슘이 풍부해서 대장암, 위암 등 발암물질 억제도 도움이 되니깐 많이 섭취해주면 좋을겁니다. 


미나리와삼겹살은 최고의 궁합입니다. 고기냄새도 억제해서, 비릿한 냄새 싫어하시는분들 미나리와 함께 드시면 비위도 줄어들고, 노폐물배출에 최고 입니다. 미나리 봄철에 나올때 드신다면 더욱 좋을것 같네요. 


먹을땐 몰랐는데, 이렇게 포스팅 하려고 미나리 효능좀 알아보니,, 사장님의 배려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국내산 김치와 재료를 이용해서도 좋았는데, 손님들의 건강을 조금더 생각해주어서 이런 메뉴가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랜만에 달걀말이도 주문했죠. 믿고 먹기로 했는데, 완전 크죠..


강남역 고기집 맛집이 된 이유가, 역시 통돼지김치찌개 때문인거 같습니다. 통돼지두루치기도 맛있는데, 삼겹살 먹어서, 김치찌개로 ... 보통 식당에서 김치찌개는 잘 안시켜먹는데, 역시, 국물도 최고였습니다.  재료가 다르면 맛이 이렇게 달라지나..싶었네요.. 맛있는 식사 가끔 먹고 싶을땐. 이젠 강남역4번 출구 가봐야겠습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로3길 17-5

오전10시~01:00 매일 

02-564-6649 (단체는 미리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