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페이스북

페이스북 계정 두개 만드는법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14.


페이스북 이용하시는 분들은 각자 다른 이유가 있을텐데요. 계정을 하나  더 만들고 싶을땐 어렵지 않게 만들수가 있습니다. 처음 만들었을때 이메일로 계정을 만들었는지, 아니면 전화번호로 가입을 했는지 일단 알아두셔야 하는데요.  

요즘은 번호 2개를 사용하시는 분들, 투폰을 갖고 있다면 또 다른 번호로 계정을 하나더 만들수 가 있습니다. 아니면, 이메일을 사용을 해서 하나더 만들수가 있습니다.  어떤것이든 둘중에 하나는 이메일이 되고, 전화번호가 되는거죠. 




저의 경우는 이메일계정으로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새계정을 만들기 위해서, 전화번호로 계정을 만들어보았습니다. 기존에 이메일계정을 만들어서, 전화번호가 등록이 되었다면, 전화번호는 미리 삭제해주는것이 좋을겁니다. 그래야, 새롭게 전화번호로 새계정이 가능한거죠. 

즉... 기존 이메일 계정-> 전화번호 등록시엔 전화번호 삭제한다. 

새계정 전화번호로 등록 할경우-> 삭제했던 번호로 등록하면 계정을 만들수있다. 

간단히 말하면, 전화번호로 등록을 할때는 번호가 같은것이면 않된다는 말씀입니다. 


페이스북 새계정 만들기 창이 열리면, 성, 이름 휴대폰또는 이메일 이렇게 나오는데, 본인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됩니다. 이메일을 다른것으로 입력을 해도 되고, 새번호도 추가 해도 됩니다. 성별,생년월일 체크하고 계정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젠. 보안확인하는 창이 열리게 됩니다. 2개가 보이는데, 대문자 ,소문자, 그대로 입력을 해준후 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동의합니다에 체큰 한후 가입하기..클릭..

전송된 코드를 메시지로 확인하고, 바로 코드입력을 하고 계속버튼을 클릭합니다. 

전화번호로 새롭게 새계정을 만들었기때문에 이런 창이 보입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기존의 친구들을 새계정에 연결을 하고 싶을때를 위해서, 사진과, 친구추가 버튼이 보입니다. 기존 페친들은 신경안쓰고, 새롭게 페이스북새계정을 운영하게 된다면, 그냥, 삭제를 하면 됩니다. 



폐이스북 계정만들기는 어렵지 않지만, 약간 복잡한 부분이 지금 말씀드리는 부분입니다. 계정을 바꿔서, 새로운 계정으로 페이스북을 시작하려고 할때는 기존의 전화번호 등록을 변경을 해줘야만 됩니다. 이미 전화번호가 등록이 되었는데, 같은번호로 로그인이 제대로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대로 페이스북이 로그인이 되어야만, 사용을 할수 있기 때문에,, 다른번호를 입력을 해주거나 삭제를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전화번호같은경우에도 노출이 않되게 설정을 해줘야 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