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티스토리

티스토리 댓글창 줄이기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by 친절한 울트라 2017. 9. 15.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면서, 댓글 입력창을 보면 너무 공간을 차지할때가 있죠. 

그냥 나두자니 너무 많은공간으로 보기도 싫어지고, 그래서 열심히 댓글창줄이는 방법 알아봤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 꾸미는 방법 알면 아주 간단한데도 모르기때문에, 정말 헤매는 시간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저처럼, 댓글창이 넓어서 줄이고 싶은분에게 꿀팁알려드릴께요. 




댓글창 줄이는 방법 초간단 !!


관리자모드에서 들어가야만 되기때문에. 꾸미기기능   HTML / CSS 기능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오늘도 댓글창 공간줄이는 방법은 CTRL+F 로 검색만 하면 아주 간단합니다. 


1.HTML/CSS 클릭한다.


2. 바로 검색한다 

댓글창줄일때.txt

rp_input_comment 입력을 하던가? 파일 텍스트 바로 복사해서 이용하세요. 직접 입력하기 귀찮을때 하심 되세요.


3. name=" rows <"7"><textarea>  보이면 숫자를 변경만 하면 됩니다.  아주간단. 제가 변경한 사이즈가 3인데, 3이나 4정도가 적당한것 같습니다.



4.숫자만 변경하면 끝!!



5. 댓글창 확인한다 

기존 높이와 비교해볼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아주 간단한것을 아주 어렵게 설명을 한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어려워지는것이 블로그일수도 있는데, 어렵다고 포기하면 이루어낼수 있는것은 아무것도 없는것 같습니다. 하나씩 해결하고 공부하면서, 블로그도 조금씩 성장하는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늘도 부족한 글이지만,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