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해외여행

마카오갤럭시호텔 야경보기 웅장함에 놀랬어요

by 친절한 울트라 2017. 5. 5.



마카오여행에서 가장 놀랐던것이 갤럭시호텔의웅장함이였고. 낮과 밤의 호텔모습은 완전히 달랐습니다.. 이런 호텔을 이제야 보는구나, 싶었고 갤럭시호텔근처에서 하룻밤을 보낸 하루는 정말 너무 멋진 밤이고 잊을수 없었습니다.




갤럭시호텔차량으로만 다니게 된다면, 위의 보이는 사진 갤럭시 간판을 보기는 힘들듯. 어렵게 다리도 아픈데. 야경보고싶어서 정말 넓은 곳을 걸어다니기도 했네요. 덕분에 못보고 지나치는곳도 눈에 가슴에 사진에 담아볼수 있었습니다.


마카오는 아시아의 작은유럽으로 불리워지는곳이기도 하고, 홍콩여행과 함께 마카오여행까지 즐길수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홍콩생각하고 마카오가게 되면 정말 작은 도시라는것에 놀라기도 하지만, 충분한 휴양지로 즐길만한 곳 같습니다. 복잡한 곳을 떠나서, 편안한 휴식도 할수 있는곳,, 가족여행이나, 친구들여행 너무 멀지 않은여행으로도 좋은곳 같았습니다.







호텔왕국, 갤럭시호텔왕국이라는 말이 저절로 나왔습니다. 눈으로 보면서, 걸으면서 규모에도 놀라고, 호텔동선이 너무 잘 되어있었고, 고객들의 편리를 위한 시설등에 놀라기도 했습니다. 괜히 웅장함을 자랑하고, 많은 여행객들, 헐리웃배우들이 와서 영화촬영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마카오호텔 셔틀버스 이용하는방법**

마카오여행중에 마카오랜드마크라고 할만한곳 갤럭시호텔은 빠지지 말아야될것 같습니다. 공항에서 마카오호텔 가시려는분들은 거리가 멀어서 택시타시려는분들은 택시이용하지말고, 공항에서 갤럭시호텔까지 셔틀버스를 이용 그리고 갤럭시호텔에서 페리까지 가는 셔틀을 이용하면, 페리터미널에서 원하시는호텔 셔틀버스 이용을 하실수 있을겁니다. 

마카오여행 택시이용 안하셔도 될만큼, 호텔 셔틀버스가 너무 잘 되어있으니 무료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너무 늦은시간, 8시 30분만 늦지 않는다면, 가능하세요. 





마카오공항에서 택시타는곳은=>

공항을 뒤로 정면에 택시타는곳이 보입니다. 우측으로 걸어가세요. 공항나와서 오른쪽으로 5분만 쭉 걸어가면, 셔틀버스 정거장이 보입니다. 

가는곳 호텔 작은곳은 셔틀버스가 없음 거의 페리터미널에서 타야됨


공항에서 페리터미널가는방법

1.바로 가는 페리터미널가는 셔틀버스타는방법

2.갤럭시호텔셔틀타고=>갤럭시에서 페리터미널가는셔틀 환승 =>페리터미널에서 가는곳 호텔셔틀버스탄다



마카오셔틀버스타는방법은 이정도로 하고 갤럭시호텔야경 이야기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동양의 라스베가스로 불리워지는곳으로, 어머머마하고, 호텔과 리조트정말 멋집니다. 호텔내부에도 들어가면서, 인테리어에 놀라게 되는데.. 관광지로 손색이 없는곳입니다.











갤럭시호텔 내부에서 연결통로가 쭉있어서, 어디든 연결이 되어있는데요, 레스토랑도좋고, 한국식당도 있어서, 한국음식이 그리울때 식사할수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마지막출국전에 도착, 너무 늦은시간에 도착해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한 아쉬움이 남았지만, 인상깊은곳임에 틀림없었습니다. 

마카오여행,홍콩여행가실때는 어떤 곳을 먼저 여행을 해야될지, 홍콩여행코스,마카오여행코스를 계획을 잡는다면, 보다 더 좋은 여행,즐거운 여행이 될것 같습니다.마카오갤럭시호텔야경 어떠셨나요?